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마닐라 골프 코스가 아름다운 말라라얏골프장 라운딩!

by 필리핀푸우짱 2020. 2. 6.
728x90

 

 

 

 

 

MOUNT MALARAYAT GOLF & COUNTRY CLUB

 

마닐라 골프 바탕가스 마운트 말라라얏골프장 엄지척!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저도 골프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우리나라 겨울에는 날씨 때문에 라운딩을 하기 쉽지 않아서

 

동남아골프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겨울에는 필리핀골프가 더욱 인기가 많습니다

 

필리핀에선 따가이따이골프와 클락골프가 인기가 많은대요

 

성수기에는 클락골프장은 정말 한국 골퍼들로 바글바글합니다

 

그린피도 비싸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닥 메리트가 많은거 같진 않아요

 

이번에 필리핀 화산폭발때문에 따가이따이여행객이 급격하게 줄었다고 하더군요 ㅜㅜ

 

마닐라는 좋은 골프장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하이랜드 미들랜드 아얄라그린필드

 

이렇게 3곳을 3대 골프장이라고 부르기도 하더군요

 

제가 간 마운트말라라얏골프장은 필리핀최고로 이쁜 골프장으로 부른다고 합니다

 

이말은 캐디가 해서 알았답니다

 

필리핀 투어대회도 많이 열리는 고급 골프장이라고 하네요

 

푸우짱이 2인라운딩을 하러 다녀왔답니다.

 

바탕가스골프장으로 고고씽!

 

 

 

 

 

 

지금 머물고 있는 곳은 라구나주 깔람바시구요

 

말라라얏골프장은 바탕가스 리파시에 위치합니다

 

키로수로 40킬로고 40분정도 걸리더군요

 

클럽하우스의 외부는 약간 오래된 느낌이 나네요

 

 

 

 

 

 

무언가 필리핀틱한 요소들도 중간중간 보이네요

 

좀 명성있고 오래된 골프장같은 ㅎ

 

 

 

 

 

 

클럽하우스 지하?1층에는 식당이 있습니다!

 

라운딩하기전에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인이나 필리핀식 요리도 있고

 

한국인을 위한 메뉴도 따로 있네요

 

저희는 라면을 주문 @@

 

실제로 식사하는 분들중에 한국여행객의 한국말이 많이 들렸답니다 ㅎ

 

 

 

 

 

 

약 7천원짜리 라면 ㅎㅎ

 

김치는 추가주문했습니다

 

뭐 이정도면 무난~~~

 

 

 

 

 

 

식사하고 라운딩시작~~~

 

MT MAKULOT 코스와 MT LOBO코스

 

저희는 LOBO코스로 시작~~

 

첫홀은 파4에 핸디캡 12홀이었고

 

2홀은 파3에 159야드에 핸디캡 18홀이에요

 

저는 필리핀오면 종종 블루티에서 치기도 합니다

 

실력이 좋아서가 아니라 연습삼아 ㅎㅎ

 

 

 

 

 

 

필리핀 마닐라골프 말라라얏골프장은 페어웨이 관리가 잘되어 있더군요

 

저와 같이 간 지인도 와...골프장 좋다라는소리를 하고 ㅎ

 

파3에서 티샷후 잔디를 밟으며~~

 

카트를 타고 다녀도 좋치만 필드라운딩시 걷는것도 상당히 좋습니다

 

이날 오후  1시 넘어서 라운딩인데 날씨가 너무 좋았답니다^^

 

 

 

 

 

 

#MOUNTMALARAYAT 

 

골프장 코스난이도도 좀 있어보이고

 

중간중간 벙커도 많아요

 

벙커도 관리도 잘되어있는듯!

 

 

 

 

 

 

MT LOBO 4번홀~~

 

블루티 530야드 파5에 핸디캡 2에요

 

약간 롱홀에 해당합니다

 

 

 

 

 

 

드라이버가 조금 좌측 나무사이 러프로 갔는데 볼을 못찾았어요 ㅜㅜ

 

아이언으로 친 볼이 중앙쪽 벙커에 들어갔네요

 

페어웨이 벙커가 장난아닙니다

 

정확한 아이언샷을 해야 페어웨이를 지킬수 있습니다

 

조금만 짧게 쳤어도 벙커에 안갔을텐데 ㅎ

 

필리핀 마닐라골프 코스가 나름 재미나는 골프장이라고 생각합니다

 

바탕가스골프장 좋아좋아!

 

 

 

 

 

 

진짜 벙커가 장난 아닌 ㅎㅎㅎ

 

핀까지 가는 길이 이렇게 멀고 험하다니.....

 

스코어가 안좋으면 가느길이 힘들어요 ㅠㅠ

 

 

 

 

 

 

바탕가스골프 말라라얏골프장은 그린이 장난아닙니다

 

이홀도 내리막이 은근 많은 ㅋ

 

이날 컨시드는 30센티로 ㅎㅎ

 

스코어도 중요하지만 실전을 빡시게~~

 

지인은 더블보기 저는 쿼더러플 ㅠㅠ

 

이날 저는 이홀에서의 스코어가 가장 안좋았답니다

 

코스나 그린이 어렵지만 왠지 도전정신이 생기는 마닐라골프장이더군요!

 

 

 

 

 

 

7번홀에서 2온에 버디찬스였는데 아쉽게 파를 하고....

 

8번홀도 연속파를 하면서 기분을 이어갔습니다

 

오늘은 백돌타파가 될듯한 느낌?

 

 

 

 

 

 

9번홀은 475야드 파5홀입니다

 

핸디캡 4번!

 

홀 정면으로 넓은 헤저드가 있지요

 

사진으론 참 이뿌지만 거리를 잘 맞추어야하고 안전하게 가는것이 현명할수도 있답니다

 

 

 

 

 

 

서드샷 ~~

 

왼손타자아니었음 박세리처럼 처야했을수도 ㅋ

 

필리핀 마닐라골프 코스가 재미나서 좋았답니다^^

 

 

 

 

 

 

앞에 한국여행객들이 있어서 살짝살짝 밀리더군요....

 

아무래도 앞조가 4인이라 2인플레이보단 느릴수밖에....

 

그래서 포토타임!

 

파란하늘이 너무 좋아요^^

 

필리핀화산폭발로 엄청 시끄러운데 실제로는 하늘이 이렇답니다

 

#필리핀골프 #마닐라골프 #바탕가스골프

 

#푸른하늘 #녹색잔디

 

#라운딩 즐겁다

 

 

 

 

 

 

후반전은 MT. MAKULOT 코스

 

드라이버가 조금 잘맞긴 했는데 진짜 멀리 나갔어요 ㅋㅋㅋ

 

살짝 내리막이긴한대.....세컨샷까지 거리가 60야드

 

캐디에게 얼마나 나간거 같냐고 하니 290야드라네요

 

오.....맨날 이렇게 맞으면 얼마나 좋을까!

 

암튼 이날 드라이버 오잘공 ㅋ

 

그냥 220~240야드만 똑바로 나가도 생유~

 

핀앞에 벙커가 있어서 길게 치거나 왼쪽을 공략하는것이 포인트입니다

 

 

 

 

 

 

페어웨이는 내리막이고 그린은 흔히 말하는 포대그린!

 

세컨샷이 투온이 되었지만 3퍼트를 하면서 보기 ㅠㅠ

 

파를 할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필리핀 마닐라골프 바탕가스 말라라얏골프장 페어웨이 ㅎ

 

정말 코스가 정확한 샷을 요구합니다

 

페어웨이가 좁지는 않치만 중간중간 벙커도 많고 인듈레이션이 많더군요

 

사진으로도 보면 짐작이 가실듯!

 

 

 

 

 

 

그늘집에서 잠시 쉬어가는중 ㅋㅋ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

 

바나나로 허기보충

 

탄산으로 입가심

 

이렇게 먹고 나중에 800페소 냈어요 ㅠㅠ

 

그늘집 비용 후덜덜 ㅋ

 

 

 

 

 

 

어느듯 즐거운 라운딩도 마지막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165야드의 8번홀은 파3이에요

 

왼쪽이 헤저드라서 훅이 나면 퐁당입니다 ㅋ

 

핀 오른쪽 공략해야합니다.

 

살짝 내리막이라 9번으로 쳤는데.....

 

경사가 있어서 굴러내려와서 퐁당이 되더군요 ㅠㅠ

 

아쉽다 내공 ^^;;

 

 

 

 

 

 

스코어카드 ㅎㅎ

 

저희는 불루티에서~

 

스코어는 후반전과 전반전이 반대로 적혀있네요 ㅋ

 

다행히 오늘은 백돌이 타파!

 

저는 양파없이 파4번만 하고 90대를 목표로하는데요

 

이날 7번홀에서 버디를 했으면 더 좋았을꺼 같아요

 

전반전홀의 스코어가 후반홀보단 좋았구요

 

다행히 96개 ㅋ

 

골프장 코스도 좋고 그린도 어려운데 집중해서인지 나름 ㅋ

 

 

 

 

 

 

필리핀 마닐라골프 말라라얏골프장!

 

캐디의 말에 의하면 필리핀에서 최고로 아름다운골프장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상당히 조용하고 페어웨이와 그린관리가 잘된듯합니다

 

캐디도 저는 잘하는 캐디가 걸려서 즐겁게 라운딩 한거 같아요

 

그린피 2700페소(바우처선구입)

 

캐디피 500페소

 

카트비 1200페소(1인당 600페소)

 

여기에 보험료 300페소

 

점심 800페소

 

그늘집 800페소

 

2인이서 약 12000페소정도 소요된거 같아요

 

비용이 조금 높게 들었지만 만족도는 좋았습니다.

 

클락골프와 비교하면 골프치기에 성수기에 더 좋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날씨도 좋고 시원한 바람에 여기가 골프천국~~

 

또오고싶은 바탕가스골프라운딩으로 기억할꺼에요~

 

은근 한국여행객이 많아서 놀랐던 골프장이기도 해요

 

오늘도 즐겁게 골프에 빠져보세요^^

 

MOUNT MALARAYAT GOLF & COUNTRY CLUB

 

 

 

주4회라운딩과 영어공부를 한번에 가능한 연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