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내사랑 연수생들

직장인 필리핀어학연수 후기 50대도 열공하는 이앤지어학원!

by 필리핀푸우짱 2019. 11. 15.
728x90

 

 

 

 

* 50대이상 직장인 필리핀 어학연수 후기 *

 

다바오 이앤지어학원

 

 

 

필리핀 유학 전문가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필리핀의 다양한 도시에 참 많은 어학원이 있는데요

 

저는 나이가 있으신분들에게는 다바오를 많이 추천합니다

 

특히 50대이상이신 경우에는 더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저에게 상담오시는 50대 60대분들은 종종 다바오어학연수를 선택하게 됩니다

 

세부에도 대형급의 학원이 많치만

 

연세가 있는 직장인분들의 경우에는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자연과 가깝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환경을 가진 곳이 이앤지어학원인데요

 

많은 분들이 선택을 하는 어학원은 아니지만

 

만족도 만큼은 필리핀어학원중에서 가장 좋은편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평소에도 영어회화 동아리 활동을 하고 영어에 관심이 많은 50대중반분이셨는데

 

직장인이다보니 3주간의 시간이 허용이 되었구요

 

3주간 연수를 하고 돌아오셨답니다.

 

자 그런 리얼한 직장인 필리핀 연수후기를 만나보시지요!

 

 

 

 

 

필리핀어학연수 후기 시작은 다바오 이앤지어학원 주변환경에 대한 평가입니다

 

장점으로는 학원앞 바다와 산책길

 

편의점과 맥도날드 졸리비등이 근거리라 편리하셨다고 하고

 

특별히 단점은 느끼지 못했다고 적어주셨네요

 

 

 

 

 

 

이앤지어학원과 기숙사 시설에 대한 후기입니다

 

기본적인 어학원 시설과

 

식사와 빨래에 대한 내용을 적어주셨구요

 

단점으론 느린 와이파이

 

벌레에 대한 이야기를 적어주셨네요

 

이앤지어학원은 나무와 잔디가 좀 많은 리조트식이고

 

개미나 모기가 좀 많은편이라는 이야기가 종종나오니 참고하세요

 

사실 개미나 모기는 필리핀어학원 어디에서도 나오는 부분이라 ^^;;

 

필리핀 갈때 버물리와 에프킬라리퀴등 챙겨가세요!

 

 

 

 

 

 

이번에는 어학원에서 중요한 커리큘럼과 선생님에 대한 이야기에요

 

어학연수에서 강사진의 중요성은 정말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이분은 맨투맨 5시간 + 그룹 3시간 인텐시브 코스를 선택하셨습니다

 

그룹수업에서 학생들 레벨차이에 대한 의견을 주셨구요

 

수업을 한 7시간의 선생님의 특징을 잘 적어주셨습니다

 

원래 8명의 강사를 만나는데 맨투맨수업과 그룹수업 선생님 한분이 겹치셨더군요

 

Doona

 

Jenwa

 

Kimberly

 

Jez

 

Carrol

 

Azia

 

각선생님마다 개성있고 즐거운 수업을 진행했네요

 

8월달이면 가장 학생이 많은 시기인데

 

이런 성수기시즌에도 이앤지어학원의 강사진은 훌륭합니다

 

선생님이 좋은 필리핀어학연수를 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직장인 필리핀 어학연수 후기 이렇게 리얼하게 적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연수후기

 

 

 

 

 

 

식사와 국적비율 후기입니다

 

이앤지어학원은 식사가 맛있는 어학원입니다

 

특히 한식을 좋아하는 분들이 선택하면 좋은곳이지요

 

국적비율은 외국인 75% 한국인 25% 정도였구요

 

시기별로 국적비율은 조금씩 차이가 나는거 같습니다

 

국적비율도 좋은 필리핀어학원!

 

 

 

 

 

 

학사관리와 스텝에 대한 후기입니다

 

개인적으로 100% 출석하셨군요

 

나이가 있으신 직장인분들이 필리핀 어학연수가면

 

진짜 열공모드인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잘 활용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한국, 일본, 중국 매니저가 오피스에 있고

 

바로바로 조치해주어서 좋았다는 내용도 있네요

 

중소규모어학원이 좋은 점은 이런 스텝부분입니다

 

실제로 오피스의 문턱이 낮아서 연령대가 높은분들이 좋아합니다

 

 

 

 

 

 

필리핀생활에 대한 연수후기입니다

 

다바오는 생각보다 안전한 도시였다는말!

 

왜 한국에서는 다바오가 위험하다고 하는지 전 이해가 안갑니다

 

정말 가보고 이런이야기를 하는건지...^^;;

 

필리핀 연수온 외국인 학생들과 교류도 좋았다고 하시네요

 

이앤지어학원의 장점은 친절한 스텝과 강사진

 

공부 집중하기에 좋은환경

 

단점으론 이때 휴일이 많아서 공강시간이 아쉽다고 하셨네요

 

참고로 8월과 12월은 필리핀은 휴일이 많습니다 ㅠㅠ

 

 

 

 

 

 

영어실력 향상과 전체 만족도입니다

 

얼마나 준비하고 갔냐에 따라서 필리핀어학연수 효과는 많이 다르지요

 

어학원과 기숙사 만족도는 90점!

 

이정도면 정말 좋은 점수라고 생각합니다

 

필리핀 유학전문가 푸우짱은 80점이상이면 좋은 어학원이라고 말합니다

 

필리핀어학원에서 90점이상 만족도가 나오는 어학원이 생각보다는 많치 않습니다

 

#만족도좋은어학원

 

#필리핀어학원추천

 

 

 

 

 

 

푸우짱에 대한 평가 그리고 준비하는 후배들을 위한 조언입니다

 

제가 8월달 휴일 고지를 깜빡했네요 ^^;;

 

그래도 감사하게 지인에게도 저를 소개하고 다시 문의주신다고 하시네요

 

실제로 같은 영어회화 동아리분도 소개해주셔서 마닐라어학원에서 즐겁게 잘 생활하셨답니다^^

 

단기어학연수보다 장기어학연수가 더 효과가 좋을꺼라 생각하시네요

 

시간이 길면 당연히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필리핀어학연수랍니다

 

 

 

 

 

 

50대 중반의 직장인 필리핀 어학연수 후기 어떠셨나요?

 

어학원 선택에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저는 직장인분들의 경우

 

영어공부는 기본이고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주변환경과

 

한국식 식사가 나오는곳이

 

연령이 높은 분들에게 알맞는거 같습니다

 

빌딩숲 빼곡한 직장에서 근무를 하신 분들이다보니

 

바다를 보고 조금 자연과 가까운 환경이 상당히 좋더라구요

 

한국에선 여유를 느낄 수 없었지만

 

어학연수하면서 이런 여유를 느끼는것에 대해서

 

저에게 감사하다는 이야기도 많이합니다

 

제가 출장가면 자주 뵈는 60대의 일본학생이 있습니다

 

제가 클락어학원에서 한번보고

 

다바오 이앤지어학원에서만 3번을 만났는데요

 

이분은 다바오어학연수를 참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실제로 일본학생들은 4번 5번씩 이앤지를 오는 경우가 은근 있더군요

 

 

영어실력향상은 기본!

 

주말 레저활동과 골프라운딩은 옵션!

 

매일매일 바다를 보며 산책하면

 

또다른 재충전의 시간을 만들어줍니다.

 

만족도가 높은 필리핀 이앤지어학원

 

나만을 위한 특별한 어학연수에 도전해보세요!

 

AWESOME!

 

 

영어실력을 높이기위해 하루 8시간 집중수업?

 

에메랄드빛 바다와의 만남 아일랜드 호핑투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