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강사최고 PLC

마닐라 plc어학원 기숙사 업그레이드 깔끔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9. 7. 26.
728x90

 

 

 

필리핀어학원 마닐라 plc어학원 기숙사

 

리모델링으로 더 편안하게 생활해

 

 

 

언제나 리얼한 소식을 전하는 푸우짱입니다

 

2019년 6월달 저의 43번째 출장지역은 마닐라 plc어학원이었습니다

 

plc는 선생님 수준이 좋아서

 

필리핀조기유학과 가족연수로 푸우짱이 가장 추천하는 어학원이지요

 

이번에 원장님이 큰비용을 투자해서 기숙사 리모델링을 하셨습니다

 

최근 필리핀어학연수를 찾는학생들이 숙소에 더 민감해지는 부분을 반영한거 같아요

 

기숙사마다 페인트칠 다시하고 에어컨 교체하고

 

욕실타일도 싹 교체하고

 

변기와 세면대도 모두 교체를 하였습니다

 

이번 여름부터 연수를 시작하는 학생들은 더 깨끗한곳에서

 

편안하게 생활이 가능할꺼 같네요

 

 

 

 

밤에 도착하는 학생을 위해 준비된 2인실입니다

 

다른 필리핀어학원 2인실에 비하면 공간은 넉넉한 편입니다

 

2층에 있는 M9 호실이구요

 

싱글침대 2개, 자습이 가능한 책상, 냉장고, 에어컨, 옷장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이방은 민트색으로 페인트칠을 했는데요

 

PLC어학원 기숙사는 방의 색깔은 조금씩 다르답니다

 

웰컴키트로 생수와 화장지와 오티자료가 기본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필리핀 느낌이 나는 침대

 

쿠션감이 괜찮은 매트리스와 홑이불와 베개가 있구요

 

베게는 위생을 생각해서 솜베개가 아닌 바이오칩베게를 이용합니다

 

조금더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지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침대쪽에서 본 기숙사 2인실이에요

 

벽쪽으로 욕실이 보이고 기존 싱크대를 뜯어내고 옷장을 새로 넣었습니다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어서 의류를 보관하기 좋답니다

 

 

 

창문과 문방향입니다

 

에어컨, 큰창문, 문이 보여요

 

저녁시간이라 외부가 어둡네요

 

정면에 메인강의동이 보이네요

 

 

 

 

방안에 욕실입니다

 

이번에 세면대와 변기와 샤워기를 모두 교체하였구요

 

바닥타일과 벽면의 타일도 교체공사를 했습니다

 

원장님 말로는 가장 돈이 많이 들어갔다고 하시더군요

 

욕실은 타일에 따라 내부가 많이 다른거 같네요

 

비누나 샴푸등을 보관을 용이하도록 작은 수납공간을 설치했구요

 

거울도 큼지막해서 여학생들은 더 편할듯하네요

 

세면대의 크기가 조금 작은것은 아쉽네요

 

샤워기수압은 무난한편이랍니다

 

 

 

 

방안쪽에서 본 PLC어학원 2인실~

 

리모델링을 통해 한결 더 깔끔해진 느낌이에요

 

기본적인 물품은 잘 갖추고 있고

 

청소상태도 좋아서

 

처음 입실하는 학생들은 기분이 괜찮을듯하네요

 

 

 

 

마닐라 PLC어학원 새로 리모델링한 기숙사를 보여드렸습니다

 

이번에 원장님이 많은 비용을 투자해서 시설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하네요

 

수업만족도가 좋은 PLC가 시설에서도 좋은 평가가 나올듯하네요

 

제가 이번 4박5일간 머무르면서 생활해보니

 

예전보다 여러가지 면에서 좋아졌습니다

 

우선 소음이 심했던 에어컨이 많이 조용해진점이 좋구요

 

녹색계열의 색깔 덕분인지 기분도 더 좋은거 같네요

 

천연온천수가 나오는 PLC어학원 이제 더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답니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마닐라어학연수!

 

PLC어학원에서 영어실력을 높여보세요^^

 

 

유학전문가 푸우짱의 PLC어학원에서의 하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