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조기유학/필리핀 국제학교

중국국제학교 화마오국제학교 중국어와 영어를 동시에!

by 필리핀푸우짱 2019. 3. 21.
728x90

Huamao International School

 

중국국제학교 화마오국제학교 영어와 중국어는 기본!

 

 

 

 

 

안녕하세요~

 

조기유학 국제학교 전문 푸우짱입니다

 

며칠전 사무실로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기존에 필리핀어학원 원장님을 하던 분이셨는데요

 

몇년전 중국국제학교 업무를 시작하셨다고 하네요

 

저희는 주로 필리핀국제학교를 보내고

 

중국국제학교로는 세인트폴국 북경을 주로 보내는데요

 

이번에 화마오국제학교에 대해서 접해보니 매력이 많아 보이네요

 

중국 7대도시 닝보에 위치한 최고급 귀족사립학교라고 하네요

 

10년간 한국학생을 받았고

 

6000여명의 학생이 공부하는 대규모 외국어학교라고 합니다

 

현재 한국학생은 약 70명정도라고 하네요

 

중국의 3대 명문인 북경대, 칭화대, 교통대학교 입학하는 명문학교이며

 

IB과정을 가진 국제학교로 600여명의 외국학생이 다닌다고 하네요

 

중국어와 영어를 배우기에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학교 설명을 들은후에 TV속에 나온 동영상을 보니

 

규모와 시설이 상당하더라구요 ^^

 

아마 부모님들도 동영상을 보면

 

우리 자녀를 유학보내고 싶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4월 18일 화마오외국어학교를 탐방하러 결정을 했답니다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현지상황을 파악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이번 출장이 기대가 됩니다.

 

필리핀국제학교와 중국국제학교

 

리얼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Huamao International School

 

 

중국어와 영어 ib과정을 가진 중국조기유학학교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