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리핀 클락 맛집 솔트앤크랩 분위기짱!

by 필리핀푸우짱 2019. 3. 15.
728x90

 

 

 

 

필리핀 클락 맛집 분위기짱 솔트앤크랩

 

SALT & CRAB 씨푸드와 BBQ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이에요

 

작년 10월 클락한달살기에 이어

 

올해 2월달 약 일주일정도 지내다 왔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고급스러운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바로 클락맛집 솔트앤크랩이에요!

 

BBQ 맛집인 서울그릴 뒤편에 있어서 찾기 좋구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네요

 

여행이나 어학연수 온 분들 한번쯤 방문하면 좋은 레스토랑이에요

 

 

 

 

우리일행은 2층으로 올라갔어요

 

분위기 좋은 바같은 형식에 대형 테이블이 있어요

 

우리 와이프 신난 ㅋㅋ

 

 

 

 

뒤편으로는 테라스~~

 

우리가 앉기에는 테이블이 비좁아서

 

다른테이블이 식사를 마치면 자리를 옮기기로 합니다

 

 

 

 

클락 SALT & CRAB 메뉴판이에요

 

아웃백스테이크의 폭립이 생각나네요

 

1킬로에 1050페소

 

레스토랑인데 그램수를 생각하면 엄청난 가성비에요

 

 

 

 

필리핀여행오면 씨푸드도 먹어줘야지요

 

새우튀김과 오징어튀김(Calamari)

 

당연히 주문!

 

 

 

 

다양하고 푸짐해보이는 bbq platter

 

요것도 주문했답니다

 

왠지 맛이 좋을꺼 같은 느낌?

 

 

 

 

음식이 나오기전 어린이들은 생수~

 

어른들은 맥주한잔!

 

필리핀에서 먹는 맥주는 맛있어요

 

전 한국에선 술을 거의 안먹는데 현지가면 시원하게 한잔씩 한답니다

 

 

 

 

필리핀 클락맛집 솔트앤크랩 음식이 나옵니다

 

맛있는 새우의 등장~

 

이런건 한번에 열개씩 먹고싶습니다

 

 

 

 

사진과는 조금 다른느낌이네요 ㅎ

 

새우구이, 오징어구이, 베이컨말이, 소시지, 삼겹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SALT & CRAB!

 

은근 맛이 좋아요

 

맥주안주로 아주 좋더군요!

 

 

 

 

사진과 거의 흡사한 새우튀김!

 

새우 숫자가 아쉽다는 ㅠㅠ

 

 

 

 

홍합구이와  나쵸~

 

전 안먹고 패쑤 ㅎ

 

여자분들이 다 먹은듯!

 

 

 

 

불에 구운 오징어구이!

 

살이 통통하니 식감이 좋아요

 

오...요거 맛있네 ㅠㅠ

 

또 먹고 싶어요

 

맥주안주로 참 좋네요 ㅎ

 

클락맛집 안주가 맛있네요

 

 

 

 

새우구이~~

 

통통한 살은 아들 입으로

 

아빠는 머리와 꼬리 시식 ㅋ

 

짭쪼름하니 맛있어요

 

 

 

 

까르보나라

 

이날 약간 부실한 느낌이에요

 

혹시 쉐프가 바뀌었냐고 지인이 물어보더라구요

 

맛이 없었던 메뉴라 아쉬웠어요

 

서비스가 살짝 아쉽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토마토스파게티

 

무난했던 맛이에요

 

 

 

 

맛있게 저녁식사중~~

 

어른보다 아이들이 더 많네요 ㅋ

 

저도 두아들을 키우지만

 

3남매를 키우는 민원장님 진짜 대단한듯

 

필리핀이라 가능한건가?ㅎ

 

필리핀 클락맛집 솔트앤크랩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녁에는 시원하니 테라스에서 먹으니 아주 좋네요

 

분위기 짱! 맛도 짱!

 

아이들만 없으면 맥주 더 먹고 싶더라구요~~

 

 

 

 

우리 7살 어린이들은 SALT & CRAB 로고에서 놀기 ㅎㅎ

 

아이들은 여기서 한참을 놀았어요

 

여기가 사진찍으면 상당히 이뿌게 나오던데~~

 

민원장님 덕분에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어요

 

테라스에서 먹은 식사는 분위기가 참 좋네요

 

대부분 음식도 맛이 좋아서

 

필리핀 맛집 클락 맛집이라고 해도 될꺼 같아요

 

여행가신분이나 어학연수가신분들

 

분위기 좋은곳에서 맛있는 저녁드세요!

 

 

클락에서 만난 삼겹살 BBQ!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