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리핀 클락 맛집 시원한 소바와 일본식 탕수육 젠코

by 필리핀푸우짱 2019. 3. 5.
728x90




필리핀 클락 맛집 일본요리 전문점 젠코 ZENCO


시원한 메밀소바와 쫄낏한 일본식탕수육



작년 가을 클락에서 한달을 살고오니


이번에는 클락안에서 새로 갈만한 곳들이 많치는 않더라구요


아침에 골프라운딩하고 시원한 음식이 땡겨서 방문한 젠코입니다


클락센터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세인트폴국제학교와도 가까운....


아이들 픽업시간이 다 되어서 일부로 학교근처 음식점으로 정했답니다.


시원하게 국수나 한그릇이나 후르륵 하자는 생각 ㅎ





젠코 메뉴판 이에요


돈까스류 300페소정도


6600원정도?


이집 왕돈까스 먹을만 하답니다





일본식 라멘도 300페소 ㅎ


더운 나라라 그닥 안땡기는 음식이에요





히야시 냉소바 350페소


일본음식점인데 오너가 한국인 인거 같아요


메뉴판에 한글말~


골프치고 점심 먹으로 온 분들이 많네요


여기저기 한글!


반가워해야하나?





제가 주문한 냉소바!


얼음동동에 수박이 올라가서 시원해보입니다


보기만해도 더위가 달아나는 느낌!


육수는 적당히 짭짤해요


해외에서 이정도면 뭐 나름 메밀소바에요


필리핀 클락 맛집이라고 해주자 ㅋ






시원한 맥주 한잔 하자면서 주문한 음식


일본식 탕수육이라고 하네요


약간 매콤하면서도 살짝 시큼한 맛이었어요


쫄깃한 튀김옷이구


이제까지 먹었던 탕수육과는 많이 다른맛


오늘 색다른 음식을 먹어보네요^^


이 소스에 새우튀김이었으면 더 맛있을꺼 같아요


이건 한번쯤 먹어볼만해요


이거 먹으면 클락맛집이라해도 될듯!




푸짐한 양의 볶음우동~~


우동면발이 아주 통통합니다


소주 안주로도 좋을듯한 음식이에요


필리핀 클락 맛집 특구안 젠코


음식은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괜찮네요





여기는 필리핀 클락인데 대부분 한국인 ㅎㅎ


골프치고 오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점심시간이 좀 지난시간이었는데도 바글바글


손님이 많아서 음식 나오는데 좀 시간이 걸렸네요


필리핀에서 일식 라면이나 시원한 국수가 땡길때


선택하면 좋은 ZENCO 입니다.


나름 클락맛집 일식맛집이라고 할만합니다


필리핀 클락 삼겹살이 땡기면 서울그릴BBQ!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