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조기유학/부모함께 가족연수

필리핀가족어학연수 이앤지어학원 즐겁게 생활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9. 2. 3.
728x90




* 바다를 보면서 영어공부 필리핀가족어학연수 *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앤지어학원




필리핀 전문 푸우짱입니다


1월 25일 아침 다바오에 도착해서 즐거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지내고 있는곳은 이앤지어학원이에요


학원앞에 바다가 있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주변환경을 가지고 있는 필리핀어학원이지요


방학을 맞아 캠프학생들과 가족연수 온 주니어학생들이 많이 있었어요


학생들의 생활모습을 한번 만나볼까요?





필리핀가족연수 가장 중요한건 전 영어라고 생각합니다


이앤지어학원은 주니어는 보통 하루 6시간의 수업을 받습니다


50분씩 각각 다른 선생님과 수업을 하게 됩니다


학생의 실력에 맞추어 일대일로 수업을 해서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하며 영어실력을 높일 수 있지요


이미 일대일수업의 효과는 많은 분들이 경험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아이들이 하루 6시간이 힘들지 않을까요?


라고 질문하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이질문은 보통 미취학 아동이나 저학년 자녀를 가진 어머니들이 주로 질문을 하시는데요


책으로만 수업을 하는건 아닙니다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색칠하면서 색깔에 대해서 공부도 하고


이렇게 체스나 보드게임을 하면서 수업을 하기도 하지요


다양한 방식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과 영어로 논다고 생각하는 아이들도 많고


수업을 즐기고 영어와 친숙해지게 됩니다


물론 이런부분은 친절하고 실력있는 선생님이 기본이 되어야겠지요





학생들이 선생님과 게임을 하고 있네요


계속 영어를 접하기 때문에


아이들은 영어와 친숙해지고


실력이 많이 향상될 수 있답니다


효과좋은 필리핀 가족어학연수를 원한다면 좋은어학원을 선택해야합니다.





필리핀가족연수에서 식사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간혹 유명한 세부어학원에가서


아이들의 살이 많이 빠졌다고 하는 어머니들이 계시더군요


이앤지어학원은 한식이 많이 제공되고


음식의 맛도 좋은편입니다


특히 국과 볶음요리가 맛있구요


돈까스와 새우튀김이 맛이 좋습니다


이날은 카레와 김치


과일로 수박이 나왔네요


실제로 저는 항상 먹어본 식사에 대해서 말을 합니다


사진으로 맛있는지 맛이 없는지 어떻게 알까요?


그래서 무엇이덩 경험이 가장 중요합니다.




주니어학생들도


일본, 대만, 베트남등 외국학생들도


맛있게 점심을 먹고 있습니다


저도 10여년간 많은 어학원의 밥을 먹어봤지만


이앤지는 밥이 맛있는 필리핀어학원중 하나랍니다.





친절한 선생님은 필리핀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특히 다바오는 마닐라나 세부등 다른 도시보다 친절합니다


제가 캠프온 학생에게 무엇이 제일 좋았냐고 물어보니


선생님과 영어로 논것이 가장 좋았다고 하네요


영어와 친해지고 언어로 받아들이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학생들과 선생님은 게임등을 통해 즐거운 생활을 이어갑니다




수업이 없으면 뒤편에 농구장에서 공놀이를 하기도 합니다


윤후는 어느새 형아들 따라다니면서 친숙하게 지내는군요





선생님들은 정들었던 학생들의 졸업식을 준비중입니다


필리핀가족어학연수와 방학캠프로 온 학생들이 한국으로 리턴하기 전


이런 행사를 준비하기도 하지요


필리핀가족연수 시설만 보기보단 내용을 봐야합니다


사진으로 멋진 기숙사와 부대환경만 보고 어학원을 선택하는 것은


실패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잘못된 어학원을 선택하고 힘들어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현명한 선택을 하고 알찬 시간을 보내면 좋을꺼 같네요


언제나 리얼한 정보를 전하는 푸우짱입니다.




필리핀가족연수 후기로 보는 좋은어학원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