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세부 일식 이자카야고쿠 초밥 튀김 다양하게 즐겨!

by 필리핀푸우짱 2019. 1. 6.
728x90





세부 일식 이자카야고쿠 초밥 튀김 다양하게 먹어보자!




업무상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이에요


오늘은 점심식사하러 방문한 고쿠(GOKU)를 소개해드려요


세부 시티에는 다양한 초밥맛집들이 있어요


무엇보다 논키라는 곳이 유명하지요


이외에도 가구라, 이지리끼,치보리등이 유명하죠


필리핀에는 이민 온 많은 일본인과 여행객들이 있어서


일식집을 생각보다 쉽게 접할 수 있답니다


고쿠는 이데아아카데미가 있는 GAGFA TOWER 에 위치합니다


이날 비가 오기도 해서 이동안하고 가까운 곳에서 식사를 하기로~




세부 고쿠 내부는 이런모습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많았고


이건 식사가 다 끈난 후 찍은 모습이에요





세부 일식 고쿠 다양한 메뉴들이 있답니다


일식집이니 초밥이 빠지면 섭섭하죠?


다양하게 사시미와 초밥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이자까야라 메뉴가 아주 다양해요


돈까스와 튀김류도 보이구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튀김도 보이네요


알럽 에비덴뿌라!





다양한 음식들 선택이 가능합니다


가끔은 새로운 음식들에 도전해보는 용기도 필요하죠




GOKU 젓가락에는 주소와 연락처도~





필리핀에 오면 생각나는 시원한 맥주!


깔끔한 맛의 산미구엘라이트~


한국에선 맥주가 잘 안땡기지만 희한하게 필리핀가면 생각나요


아무래도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것을 몸이 찾는듯!


맥주에 얼음을 넣어서 먹으니 시원함이 최고!!





우리 선후를 위한 치킨 가라아케


일본식 순살치킨이랍니다. 상당히 부드러워요


맥주안주로도 딱 좋구요


세부 이자카야 맥주한잔하기도 좋을듯!




일본식 생선구이


갈치였나 삼치였나^^;;


부드러워서 우리 선후가 아주 잘 먹었어요


레몬대신 깔라만시를 부려서 먹으면 새콤한 맛이


입맛을 더 돋구어주네요




무난했던 캘리포니아롤~~




내가 좋아하는 초밥!


연어초밥 참치초밥 계란초밥 새우초밥


전 참치초밥이 제일 맛있더군요


필리핀은 참치가 많이 잡히는데 대부분 일본으로 수출한다고 하네요





고소하고 바삭한 튀김!


튀김옷이 더 얇으면 좋을듯.....


튀김은 세부에선 역시 논키가 최고인듯!





단짠단잔 숙주볶음~~


은근 맛이 괜찮았던!





여러가지 음식나오니 우리 선후도 좋은듯!


엄마 아빠만 맛있게 먹었네 ㅋㅋ





마무리는 스키야끼~~


일본식 소고기 전골이지요


우리나라 불고기보단 육수가 많아요


밥 비벼먹기에도 괜찮은 음식이지요




엷은 소고기 불고기 맛이에요


국물은 내 취향과는 살짝 거리가 먼듯한 스끼야끼!




선후가 칭얼거리니 이데아 정이사님이 아이 봐주시네요


덕분에 점심식사 후반에 편하게 밥을 먹을 수 있었어요


감사감사 ㅎ





세부 일식 이자카야 고쿠에서 다양한 음식을 만났답니다.


초밥 생선구이 튀김 숙주볶음 스키야끼


전체적으로 음식맛은 괜찮았답니다


아주맛있는 세부맛집이라고 하기엔 살짝 무리는 있어보입니다


초밥이나 튀김은 논키가 조금 더 퀄리티가 좋은듯한 느낌이에요


그래도 음식이 평균적으로 괜찮은 편이에요


이데아아카데미 점심메뉴가 맛이 없을때


한번 들러서 먹을만한 초밥집이에요


치보리도 다시 가보고 싶고.....논키도 가보고 싶네요


다음에 세부가면 세부맛집들 좀 방문해야겠어요

항상 친절한 필리핀 사람들~~~


도대체 왜 필리핀 위험하다고 하는지 이해가 잘 안갑니다 ㅋㅋ



세부맛집 씨푸드맛집은 바로 여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