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부고기맛집 가야 숙성고기전문식당

by 필리핀푸우짱 2018. 12. 24.
728x90





세부 고기맛집 가야 숙성고기전문점


KAYA KOREAN BBQ RESTAURANT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이에요


오늘은 세부음식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세부시티에는 한국식당이 은근히 많은대요


한동안 교민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줄서서 먹는 세부시티맛집 가야랍니다


CIE사립학교 주변에 새로 생긴 쇼핑타운에 위치합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했더니


웨이팅이 생각보다 많네요


저녁시간엔 차도 많이 막혀서 그냥 기다리기로.....



세부 가야는 오후 5시부터 아침 6시까지 운영하네요


밤에 고기에 술먹는 분들이 많은가봐요


2017년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맛집으로 선정이 된걸까요?


일본어를 모르니 ㅠㅠ




우리나라도 최근 숙성고기맛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필리핀 세부에서도 이젠 숙성육을 맛볼 수 있네요





모든 테이블이 만석!


아는 어학원분들 회식도 하고 있고....


미리 알았으면 꼽사리 낄껄 ㅋ


세부고기맛집 가야 현지교미들에게 인기가 많은 음식점이에요





고기는 1인분 7~8천원 정도


역시 우리나라보단 저렴한 가격!


필리핀은 역시 가성비는 최고인듯~





KAYA KOREAN BBQ RESTAURANT


한국식당답게 여러가지 반찬이 나옵니다


우리나라 한식이 좋은건 이런 푸짐함이지요


필리핀에서 만나는 우리나라 음식 맛이 좋네요




부침개도 맛있게 냠냠


줄서서 먹는 맛집은 기다리는 동안 배가 고파져서 인지


음식들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시장이 반찬이다라는 말에 격하게 공감해봅니다




우리 두아들은 언제나 갈비~~~


달짤찌근한 갈비를 서버가 잘 구워줍니다


필리핀은 이런점이 참 좋습니다


요새 두아들 먹이려고 고기굽고 하면 팔이 어찌나 아픈지....




잘구워진 갈비 맛있게 입으로~~~


나름 촉촉하고 부드럽군요


우리나라 갈비맛집 수준은 아니지만


해외에서 이정도면 나름 괜찮은 맛일듯!


세부먹방 사진이 없네요 ㅎㅎ





KAYA KOREAN BBQ RESTAURANT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는 반찬들


무쌈. 깻잎장아찌, 백김치


필리핀 세부에서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진답니다





우리 선후는 밥 잘먹다가 심술을 ㅋㅋ


필리핀 세부고기맛집 가야!


현지 교민들에게 인기 많은 고기집이랍니다


돼지갈비 먹어보니 나름 맛이 괜찮더라구요


요새도 웨이팅이 많은지는 모르지만


조선갈빗집과 함께 가장 핫한 고기집인거 같아요


세부여행이나 어학연수중인분들


한번쯤 고기먹기 좋은 식당이에요


오늘은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네요


모두 행복한 하루 만드세요



무한리필로 만나는 세부 씨푸드뷔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