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공항정보

필리핀 클락공항 아시아나항공으로 입국하기!

by 필리핀푸우짱 2018. 8. 23.
728x90




필리핀 클락공항 아시아나항공으로 입국하기!

인천클락 항공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점점 인기가 높아지는 클락이야기에요


우리나라 인천공항에서 클락공항까지는 직항노선이 있어요


클락항공권은 진에어 아시아나항공 필리핀항공 이용가능합니다


저는 4월달 출장을 가면서 아시아나를 이용했답니다


마닐라공항이나 세부공항은 많이 가봤는데


필리핀 클락공항 국제선은 오랜만에 이용을 해봤어요


공항이용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인천에서 클락까지 약 4시간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무사히 도착한 아시아나항공~


옆에는 진에어 비행기 2대가 보이네요~






사람들을 따라서 걷다보면 입국심사장이 나옵니다


외국인라인에 줄을 서서 기다리면 됩니다


클락공항 입국심사장도 줄이 은근 기네요


공손한 자세로 있다가 제 차례가 오면 여권, 입국신고서를 보여주면


보통은 질문없이 여권에 관광비자 30일을 찍어줍니다





필리핀클락공항 수화물을 찾을 시간이에요


우리나라의 우버같은 GRAB 광고가 보이네요


클락이나 앙헬레스는 택시가 없어서 GRAB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수화물이 나오는데 은근 오래걸리네요 ㅡㅡ





세관신고서를 내면서 통과합니다.


예전에 클락공항은 세관이 참 악명이 높았는데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별말 없더라구요


하긴 전 필리핀갈때 면세품도 안사니깐 트집 잡힐 일이 없답니다 ㅋ


요샌 세부공항 세관이 제일 안좋은거 같아요 ㅡㅡ






은행들이 있어서 환전을 할 수 있구요


선불카드를 판매하는 곳에서 필리핀유심도 받을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무료유심으로 필리핀 핸드폰 개통!





공항안에 면세점도 있네요


규모는 작아요!





클락공항에서 마닐라공항까지 버스가 생겼네요


GENESIS 필리핀버스를 이용하면


클락에서 마닐라까지 편하게 이동이 가능할꺼 같아요


마닐라공항 터미널 1, 2, 3 모두 이용이 가능하네요


1시간마다 버스가 있고


버스요금은 350페소네요


다음에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 ㅎ





필리핀 클락공항 국제선 무사히 도착해서 픽업자를 만났답니다


공항이 마닐라만큼 복잡하진 않은거 같아요


아무래도 국제선 편수가 적다보니 그런거 같네요


입국신고도 그리 까다롭진 않았습니다


세관도 예전만큼 까칠하진 않더라구요


제가 짐이 없어서 그랬을수도 ㅎ


인천 클락 비행기를 이용하면 비행시간도 적고 좋은거 같아요


물론 마닐라보단 항공권 가격이 조금 비싸긴합니다.


클락공항은 특구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앙헬레스에서는 보통 30분정도 거리구요


제가 간 빅트리어학원에서는 5분도 안걸리네요 ㅋ



필리핀 입국신고서 작성하는 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