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여행 로밍 걱정끝 오투유심(OTO USIM)

by 필리핀푸우짱 2018. 8. 15.
728x90




필리핀여행 로밍 걱정끝 오투유심(OTO USIM)

OTO 무료 로밍서비스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오늘은 아시아로 해외여행가시는 분들을 위한 꿀팁입니다


보통 해외여행하면 로밍을 하거나


현지 유심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로밍을 하면 비용이 비싸고


현지 유심을 이용하면 데이타 이용은 좋치만


한국에서 오는 전화를 받기가 힘들지요


핸드폰이 2개라면 큰 문제가 없지만요


지난 출장길에 이용한 오투유심을 소개해드릴께요





저도 소개를 받은 오투유심입니다


구글 스토어에서 OTO 유심을 검색하고 핸드폰에 어플을 깝니다


OTO무료로밍이라고 검색해도 됩니다


그리고 유심을 따로 구입하면됩니다


현지에서 구입도 가능하구요


저는 무료통화를 위해 한국에서 미리 구입했어요





필리핀여행전 미리 신청하고 받은 오투유심이에요


한국에서 사용하던 번호로 무제한통화 이용가능!

OTO 무료로밍서비스라는 건 참 좋은거 같아요


저는 KT 인데 로밍을 하면 보통 받는전화 1분에 600원


거는전화 1분에 1100원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무제한 통화권을 구입하면 받는전화도


거는전화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완전 좋치요???




출국전에 핸드폰에 오투유심어플을 깔고


안에 있는 설명서 내용대로 실행을 합니다


보통 비행기타기 10분전에 하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설명은 길지만 그리 어렵진 않아요.




필리핀 로밍으로 OTO유심을 이용하면


이렇게 걸려온 전화도 리스트에 나오구요


로밍요금 걱정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완전 대박 좋아요!


현지 통화망을 이용하는건대 통화 음질이 괜찮더라구요


일반 와이파이에서 카카오톡의 보이스톡보단 좋네요!





오투유심 무료로밍서비스를 하면 이렇게 핸드폰에 문자가 옵니다


보니간...착신전환을 이용해서 이용료를 무료로 하는거더라구요!


암튼 생각보다 편리해서 필리핀여행 하시는 분들에겐 좋을꺼 같더라구요


제가 이용해본 느낌을 알려드릴께요


한국에서 오는 전화와 거는전화 무료요금이라 좋습니다


전화상태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데이타는 여행기간에 따라 1기가 2기가 등을 먼저 구입하면 되고


원래 사용하는 전화기에서 카톡도 문제없이 됩니다!


단점은 그다지 느끼지 못했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OTO무료로밍서비스!


필리핀 여행갈때 이용하면 좋을꺼 같아요^^


참 세상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필리핀공항에서 무료유심칩 받고 이용하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