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리핀 클락 한인마트 24시간 편리한 이용 지마트

by 필리핀푸우짱 2018. 7. 5.
728x90




필리핀 클락 한인마트 24시간 편리한 이용가능 지마트

Korean Grocery G-mart



필리핀에 필받은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제가 4월달에는 필리핀 클락을 다녀왔습니다


클락은 직항노선이 있고


골프여행으로 많이 찾는 곳이지요


최근에는 안전하다는 이유로


가족연수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4월달에는 국제학교 탐방


그리고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였습니다


이번에 제가 머물렀던


빅트리어학원 주변에 한국마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클락 푸어골드 맞은편에 있습니다!


맥도날드에서 5분거리?


korean grocery G-mart


한국슈퍼마켓 지마트입니다.






필리핀 클락 한인마트!


상당히 깔끔합니다


내부도 넓구요


채소 과일 육류


가공제품


유제품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아직도 필리핀 갈때 라면을 바리바리 싸들고 가시나요?


요샌 한류열풍으로 일반 쇼핑몰 슈퍼마켓에도


한국라면이 있습니다


물론 한인마트에서도 다양한 라면과 컵라면이 있습니다


한국슈퍼나 편의점과 비슷한 수준의 가격입니다


이렇게 보면 한국인지 필리핀 클락인지~~





다양한 음료수~~


코카콜라 캔 26페소 약 500원이니 우리나라 1000원보다 쌉니다


식혜 오렌지주스 과일주스


우리나라 다양한 제품이 있어요


가격도 괜찮네요




요새 우리나라에서 핫한 깔라만시~~~


필리핀 클락 한인마트에서도 구입가능합니다


깔라만시 원액을 물과 희석해서 먹으면 건강에도 좋아요


연수생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비타민c 대마왕 깔라만시!





필리핀 클락 한인마트 반가운 우리나라 아이스크림


어릴적 먹던 투게더도 있고


국화빵도 있고 돼지바도 있네요


우리나라 마트라고 생각해도 될꺼 같아요!





필리핀 클락 한인마트


에너지충전을 위해 드링크류를 구입했구요


입안깔끔하기 위해 애니타임도 구입했어요


필리핀이니 돈은 당연히 페소로 냅니다


24시간 운영하고 다양한 우리나라 제품이 있어서


쇼핑하기 편리합니다


우리나라 편의점이랑 가격도 저렴한 느낌이네요


클락특구안에서 한국마트 참 좋네요


빅트리어학원에서 천천히 걸어도 5분거리이고


이건물에 마사지샵도 있고요


atm 기기도 있어서 편합니다.



클락맛집 강강수월래 돼지갈비 저녁식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