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더샵클락힐즈 필리핀클락 분양사무실 방문했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8. 4. 25.
728x90




더샵클락힐즈 필리핀클락 분양사무실 다녀왔어요!


THE SHARP CLARKHILLS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입니다

이번 4월 출장은 클락으로 다녀왔어요

최근 해외부동산 특히

 필리핀콘도에 관심이 많답니다.

클락출장중 더샵클락힐즈 현지 홍보관을 다녀왔습니다

저희 강남사무실옆에 한국홍보관이 있는데요

클락분양사무실도 방문해보았어요

저희 지인분이 요기에 관심이 있기도 했고

학생부모님도 관심이 있더군요

클락힐즈빌리지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분양사무실 근처에는 공사현장도 있더군요





포스코건설에서 만들어서 인기가 많은 더샵클락힐즈!

대한민국 클락특별시로 광고를 하지요 ㅎ

현지 클락 분양사무실도 깔끔하게 해놓았더군요

THE SHARP CLARKHILLS

임대형아파트 분양하고 있습니다.

클락은 현재 필리핀에서 우리나라 세종시처럼

밀어주는 도시랍니다

앞으로도 많은 발전을 할 도시라는 점에 주목할만하답니다

클락 아파트 좋을꺼 같아요






더샵클락힐즈 조형도를 보니 오 좋네요

한국홍보관에서 볼때와 기분이 다른거 같아요

필리핀에서 한국인 눈높이에 맞춘 오피스텔형 아파트!

포스코건설에서 멋지게 만들어주면 좋겠다는 기대를 해봅니다

한국담당자가 이것저것 잘 안내를 해주십니다

필리핀 클락특구는 깨끗하고 골프치기 좋아서

나중에 은퇴하고 오면 좋은 도시라서

이런 아파트하나 있으면 좋을꺼 같은 생각이 드네요





더샵클락힐즈 가격은 얼마정도일까요?

40평형 2베드룸이 2억7천만원~3억정도

45평형 3베드룸은 3억천만원~3억5천만원

64평형 4베드룸은 4억6천만원~5억정도

저층일수록 저렴하고

고층으로 갈수록 조금 비싼건 우리나라랑 비슷하네요

전체적으로 큰 평수들이 아직 좀 남아 있는거 같네요





더샵클락힐즈 직접 설명을 들어보니

나름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필리핀에 콘도나 아파트만 외국인들이 구입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토지나 집은 구입할 수가 없답니다

땅을 사고 싶은데 ㅎㅎ

빠른 경제성장을 하는 필리핀클락!

포스코건설이 짓는 THE SHARP CLARKHILLS

한국 건설사에서 짓는 아파트라 장점은 있는거 같아요

필리핀 클락 아파트나 콘도 마련하고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