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조기유학/부모함께 가족연수

클락가족연수 WE아카데미어학원 새롭게 시작해요1

by 필리핀푸우짱 2018. 4. 14.
728x90






클락가족연수 WE아카데미 어학원 운영자 변경!


새롭게 시작하는 we어학원!




솔직한 유학 전문가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필리핀 출장중 방문한 WE아카데미어학원 이야기입니다


클락 WE어학원은 2016년 오픈한 곳이며


올해 겨울 현지에서 컴플레인이 상당히 많았던 곳입니다


저희 유학원에서는 이곳을 보내지 않았지만


다녀오신 분들은 시스템 식사등


많은 문제점들의 이야기다 들려오더군요


이번에 어학원 운영자가 다 바뀌었단 소식을 들었습니다




궁금함에 방문해보았어요







클락에서 오래 가이드를 하신분이 계신데 이분이 건설회사에 들어갔고


이 건설회사 오너가 WE아카데미를 인수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측에 연락이 와서 출장중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어학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보았습니다.







겨울방학 WE어학원은 식사 문제가 많이 나왔습니다


자녀들과 함께 하기에 식사는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죠


이번에 메인 쉐프가 바뀌었답니다


저녁식사시간에 담아둔 사진인데


식사를 직접 하진 못해서 평가를 못하지만


쉐프도 바꾸고 메뉴구성도 더 잘하고 있다고 합니다


클락가족연수 식사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강한 의지가 보이네요






클락가족연수 WE아카데미어학원


학생들을 위한 셔틀버스를 운영해요


sm클락


네포몰


세트럴타운


코리아타운


클락과 앙헬레스의 주요 쇼핑몰 셔틀버스가 있어서


외식과 쇼핑을 하기 좋을꺼 같아요






매니저의 설명을 들으면서 강의실을 살펴봅니다


5시가 넘은 시간이라


이미 수업은 모두 끈난후군요


맨투맨강의실 크기는 쾌 넓은 편이구요


수업교재와 dvd등 다양한 자료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강의실 유리가 없어서


수업하는 소리가 잘 들릴꺼 같네요


선생님들이 수업을 잘하고 있는지


체크하기 위해 이렇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현재 20명의선생님이 있다고 하네요








그룹강의실도 넓직합니다


작년에 we아카데미를 다녀와서


시설부분은 좋다고 한 말이 어느정도 느껴지네요






클락 we아카데미어학원


기숙사 시설도 나름 괜찮은 느낌입니다


무엇보다 새것으로 보이는 에어컨이 맘에듭니다


필리핀가면 은근 소음에 대한 스트레스가 있지요


그중에 하나가 에어컨 소음이기도 합니다


욕실도 깔끔하네요







골프연습장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클락가족연수와서 아이들이 골프와 친해지는것도 좋아요






필리핀 클락가족연수 we어학원!


리조트로 이용하던 곳을 어학원으로 이용합니다


총 3000평의 넓은 부지에


수영장과 칸틴 골프연습장 매점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기존 시설에 대한 메리트가 있었지만


운영진의 부족한 마인드로


컴플레인이 아주 많았던 we어학원


이번 오너가 바뀌면서 새롭게 시작합니다


더 좋은 시스템과 마인드로


기존보다 좋은 가족연수 어학연수가 가능할꺼 같아요


유학전문가 푸우짱이 언제나 강조하는 오너마인드


다녀오신 분들은 제 말을 다 이해합니다


필리핀가족연수 스트레스 줄이고 싶다면


솔직한 유학원과 상담하세요^^


카톡상담 uhakdosa


전화상담 010-9988-332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