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별난토크

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어학원 선택의 TIP!

by 필리핀푸우짱 2018. 3. 26.
728x90





필리핀어학연수 어학원 선택 잘하는방법!

내가 공부하고 싶은 필리핀어학원은?



필리핀전문가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제가 2004년 10월 처음 필리핀유학 업무를시작할때와

지금은 많은 변화가 있었던거 같아요

지금은 해외에서 더 인기가 많은 필리핀 어학연수랍니다

많은 곳중에서 나와 잘맞는 어학원은 어디인지?

어디서 영어공부를 해야할지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필리핀어학원 선택 잘하는 TIP을 살짝 알려드릴께요!








필리핀어학연수 스파르타어학원 VS 일반어학원



우리나라학생들은 스파르타식어학원을 많이 선호합니다

책상에 앉아서 공부하는 시간이 많으면

영어실력이 많이 향상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이건 정말 잘못된 생일수도 있어요

영어는 언어이기 때문에 체험하고 많이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외 연수를 가는 이유는 영어를 최대한 많이 접하기 위해서지요

연수가서 어학원과 도서관만 이용하는것은 정말 바보같은 행동이에요

본인이 실생활에서 최대한 많이 영어를 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스파르타어학원은 평일 외출이 금지되고

자습과 단어시험을 보게 되구요

일반 자율식어학원은

10시통금에 맞추어 저녁시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필리핀은 완벽한 영어국가는 아니지만 마음만 먹으면

영어를 많이 접할 수 있는 국가입니다

머리속에만 맴도는 영어가 아니고 싶다면

겁먹지말고 많은 상황에 도전해보세요

서바이벌 잉글리쉬가 나의 영어실력을 높여줄꺼에요

단 자기 절제가 안되는 사람은 통제가 있는

스파르타식어학원을 선택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필리핀어학원 선택 정원이 일정한 곳이좋아요!



어떤 어학원이 수업이 좋을까요?

어떤 어학원이 좋은 선생님이 많을까요?

연수생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부분이에요

보통은 대형어학원이 왠지 체계가 잘 잡혀있고

더 좋은 선생님이 많은거 같다고 생각을 합니다.

미국,캐나다, 영국등 영어권어학원과는 조금 다릅니다.

필리핀은 강사부분에서 맞는 말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필리핀은 선생님과 맨투맨수업을 하기 때문에 강사가 많이 필요합니다

성수기와 비수기 학생 인원 차이가 많이나면

아르바이트 강사들이 많습니다

임시적 강사는 어학원의 커리큘럼 이해를 못하고

강의 스킬도 많이 부족합니다

좋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1년내내 정원유지가 잘되는 어학원이 수업만족도가 좋습니다.







나만의 특별한 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 연수를 위해 검색을 하면 정말 많은 어학원이 나옵니다

특히 대형어학원들의 정보를 많이 접할 수 있어요

많은 학생들을 채워야하기에 더 많은 마케팅활동을 합니다

많은 정보는 왠지 안심이 됩니다.

대중적인것도 좋치만 나만을 위한 특별한 연수가 가능한 곳들도 많습니다

한국유학원들이 알지못하는 숨겨진 진주같은 필리핀어학원도 많답니다

오너가 외국인인 경우 한국의 유학원들에 마케팅을 하지 않기 때문이죠

한국인 비율이 적으면 더 많은 외국학생들과 영어를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어요

세부 지니어스어학원이나 이데아아카데미등

한국인 비율이 2%를 유지하는 특별한 어학원도 있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가서 한국말 사용하지 않기에 도전해보세요!

더 높은 영어실력이 돌아옵니다!




최근 스페셜한 프로그램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반 ESL 영어공부 뿐만 아니라

토익,토플,아이엘츠등 시험대비코스도 많이 생겼구요

테솔과정이나 비지니스과정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항공승무원코스

원어민과 맨투맨수업

골프와 영어공부 병행

24시간 영어사용 영어기숙사

여학생들만을 위한 전용 캠퍼스

나의 니드에 맞추어 알맞는 코스에서 필리핀어학연수하세요!






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어학원 선택의 TIP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최근 상담을 하다보면

내가 공부하고 싶은 어학원의 모습이 없는 경우가 많네요

내가 어학연수가는 목적을 잘 생각해보고

어떤 조건이 가장 유리한지를 생각해보는것이 좋습니다

비용도 중요하지만

효율높은 곳에서 공부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현명한 선택으로 나의 커리어를 높여보세요

남들 다가는 어학연수?

나만 아는 특별한 어학연수?

당신은 무난하고 싶은가요? 아님 특별하고 싶은가요?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들어가는 어학연수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네이티브원어민과 맨투맨수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