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세부뫼벤픽리조트 멋진 경치 차한잔의 여유 더포럼

by 필리핀푸우짱 2018. 2. 13.
728x90




세부뫼벤픽리조트 멋진 경치보며 차 한잔

보고만 있어도 힐링 THE FORUM



필리핀을 자주다니는 푸우짱입니다

이번 겨울에도 한달중 약 일주일은 세부에서 머물고 왔네요

업무상 세부 시티에 머물지만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여행온 분위기를 즐기려고 합니다

이날 코랄포인트리조트에서 하루 숙박을 하고

제가 좋아하는 세부뫼벤픽리조트에 잠시 들렀습니다

전 희한하게 샹그릴라보다 모벤픽이 더 좋더라구요

아담하면서도 왠지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들구요

무엇보다 로비에서도 수영장과 바다가 보이는 경치가 끈내준답니다

샹그릴라리조트 로비에선 바다가 안보여요 ㅎㅎ

세부하면 바다니깐...

로비에서 바다가 제일 잘보이는 세부리조트로 추천한답니다.

시원한 바다보면서 차 한잔의 여유를 느껴보세요!






세부 뫼벤픽리조트~~

바다쪽에는 이비자클럽이 있습니다

이날 햇살이 엄청 강하더군요

바다물에서 해수욕을 즐기고 선탠을 하는 많은 여행객들~~~

멋진 경치보며 사진 한장 찍어주는 센스!

사진만 봐도 또 오라오라병이 도질꺼 같네요





세부뫼벤픽리조트에 오면 항상 기분이 업데요

멋진경치를 보며 한바퀴  산책하고

더포럼에서 차한잔 주스한잔 하기로 합니다

뷰가 좋은 곳에 자리를 잡고!






더포럼 메뉴에요

생과일쉐이크나 주스가 350페소

맥주는 180페소

물론 여기에 세금과 봉사료가 20%정도 붙어요

그래도 가성비 갑 필리핀여행입니다^^

이렇게 멋진 경치보면서 차마셔도 저렴하니

완전 인생 커피라고 해야할듯 ㅎㅎ





더포럼에서는 세부뫼벤픽리조트 멋진 경치가 한눈에 보인답니다

눈에 보이는 푸른 수영장과 바다

이날 하늘도 푸르고~

바람도 시원하고~

완전 기분 굿!!!





우리 선후도 시원한 바람에 덕분에 기분이 좋은가봐요~~

바다와 수영장 보며 해피스마일!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오렌지주스를 주문했는데

빵을 주네요

우리 윤후 선후 둘다 잘먹어요^^





생과일 오렌즈주스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우리 윤후가 어찌나 잘먹던지~

시원한 아메리카토는 멋진 풍경과 잘 어울리네요






경치가 이쁜 세부뫼벤픽리조트~

더포럼에서 차한잔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답니다

바다와 수영장이 잘 어울려 보고만 있어도 힐링입니다

필리핀 세부에 오면 항상 차마사러 방문합니다

다음에 가족여행으로 리조트에 한번 머물러봐야겠어요

멋진 경치가 있는 세부 뫼벤픽 조으다!


밤이 즐거운 뫼벤픽 이비자클럽

오붓한 시간 세부풀빌라 알프하임리조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