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여행 풀빌라리조트 배틀트립 산다라박 다라투어 온천리조트!

by 필리핀푸우짱 2018. 2. 4.
728x90




필리핀여행 풀빌라리조트 이가격 실화냐?

 배틀트립 산다라박 다라투어 온천리조트!



예전에 kbs방송 배틀트립에서

필리핀 전문가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이번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필리핀으로 한달간 피신을 ㅎㅎ

마닐라에서 1시간 정도 떨어진

라구나 깔람바에서 약 3주간 생활을 했습니다

이곳은 필리핀 온천지대로 아주 유명합니다

예전에 kbs방송 배틀트립에서

산다라박이 다라투어로 추천한 곳이기도 합니다

온천리조트 풀빌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딱!

연애인이 다녀왔던곳이라

아침 산책중 한번 살펴봤어요!




라구나 칼람바에 위치한 쏠레마판솔!

이지역은 대부분 풀빌리리조트들이 많이 있는 지역입니다

온천풀빌라에서 수영하고 휴식하기 좋답니다

외부에서도 다른 곳과는 달리 수영장 슬라이드가 눈에 띕니다




입구에서 여기가 산다라박이 다녀갔어하고 물어보니

여기가 맞아하면서 문을 열어주네요

이름은 야마구치리조트 ㅎㅎ

한번 둘러볼께하고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수영장 물은 다 뺀상태군요

이동네는 물이 다 천연온천수라 이런부분이 좋습니다




상당히 구불구불한 슬라이드 미끄럼틀~~

이거 내려오긴 하는건가하는 의문이 생기네요





kbs 배틀트립 다라투어에서 나온곳이니

아들과 함께 인증샷 ㅎ

필리핀여행 풀빌라리조트 찾는분들 한번쯤 이용해도 좋을듯하네요





위에 올라가보니 은근 높아요~~

수영장 물이 채워지면 신나게 놀 수 있는 풀빌라리조트네요

팬더그림도 많이 보이고...





필리핀여행 풀빌라리조트

수영장은 대부분 있지만 이런 슬라이드는 많이 없는거 같아요

몇번 걸어올라가면 다리에 힘빠질수도 있을듯 ㅎㅎ

아침 6시가 조금 지난 시간인데 아주 밝은 아침이네요





라구나 칼람바 솔레마판솔은 필리핀여행으로 유명하답니다

맞은편에는 제법 큰 온천리조트가 보이네요

깔끔하고 좋아보여요





내부는 오락기와 노래방기기들이 있더군요

필리핀여행 풀빌라리조트

배틀트립 다라투어로 산다라박이 소개한 온천리조트에요

야마구치리조트는 슬라이드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었답니다

방송에 나온곳이니 한번쯤 이용해보는것도 좋을꺼 같아요

방송에서 하루 10만원정도로 나왔던거 같아요

성수기 비수기 인원수따라 조금 차이는 있는거 같아요

우리나라 양평 풀빌리리조트가 보통 30~60만원임을 생각하면

정말 이가격 실화냐란 소리가 나올듯

한국에선 잘모르지만

마닐라 근교에서 유명한 온천지대랍니다

필리핀여행 휴식과 힐링 온천풀빌라에서~


배틀트립 산다라박 다라투어 풀빌라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