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조기유학/알찬방학 영어캠프

필리핀영어캠프 영어공부 즐거운 생활

by 필리핀푸우짱 2017. 12. 28.
728x90




필리핀 영어캠프 즐거운 영어공부 일상생활

plc어학원 캠프



필리핀 전문 유학원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저는 12월19일부터 가족과 함께 필리핀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며칠전 영어캠프 학생들이 plc어학원으로 입학했답니다

이번에도 15명 소수정원으로 모집을 완료했답니다

방학마다 참가하는 학생들도 있고

조기유학으로 와서 생활하는 누나의 동생도 있고

일본이나 중국에서 유학중인 학생들도 왔네요

도착한지 이제 3일이 지났는데 벌써 plc어학원이 시끌시꿀하네요

아이들의 좋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초등학생 중학생 캠프생활을 만나보세요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

인천공항의 많은 비행기들이 지연이 되엇지요

우리 캠프생들도 아시아나항공이 많이 지연되서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지체되었네요

도착하자마자 방배정을 받고 식사후 바로 휴식과 수면을 취했답니다





이미 참여하는 영어캠프 학생들을 학년별로 교재를 배정해놓았구요

레벨테스트 결과에 따라 교재들이 변경되기도 합니다

경험이 많아서 이런 준비가 철저하답니다






필리핀영어캠프 첫 일정은

오리엔테이션과 레벨테스트입니다

plc 이원장님이 캠프학생들에게 전체적인 안내를하구요

학생들은 페이퍼테스트를 먼저 실시하고

스피킹 테스트를 하게 됩니다

레벨테스트 결과에 따라 공부하는 교재가 달라집니다





이날 점심은 비빔밥이 나왔어요~

여러가지 야채와 고기가 들어간 비빔밥을 아주 맛있게 먹네요

필리핀 영어캠프 식사도 중요한대요

전체적으로 밥이 맛있어서

아이들이 잘 먹는답니다

성장기 초등학생 중학생

잘먹어야 튼튼하지요

건강해야 영어공부도 열심히 할 수 있답니다





캠프학생들은 맨투맨수업과 그룹수업을 듣게 됩니다

중국국제학교 다니는 우리 소은이는 이번 캠프에서

토플위주 수업을 받기를 윈했답니다

그래서 토플 전문 강사가 배정되어서 열심히 맨투맨수업을 한답니다

아이들이 수업받는 표정들이 상당히 밝습니다

즐거운 영어공부와 생활하는 plc 영어캠프랍니다.





저녁식사후 자유수영시간을 가졌답니다

plc어학원은 천연온천수 수영장입니다

캠프로 온학생들의 웃음소리가 아주 크네요

즐겁게 영어공부하고

재미난 생활을 하는 필리핀영어캠프

소규모로 운영해서 관리도 잘합니다

열심히 영어공부하고

맛있는 식사하고

친구들과 즐겁게 생활하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필리핀캠프

아이들이 한단계 더 성장합니다

언제나 스마일하도록 노력합니다

유학 전문가 푸우짱의 현지 소식이었습니다


plc 영어캠프 만나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