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세부어학원

세부 EV어학원 시설좋은 필리핀어학원

by 필리핀푸우짱 2017. 12. 1.
728x90




세부 EV어학원 시설좋은 필리핀어학원

뉴캠퍼스 오픈!



안녕하세요

필리핀 전문가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세부 최초의 스파르타 EV어학원

몇번의 이전을 경험하고

이번 새로운 뉴캠퍼스로 확장이전하였습니다

필리핀 어학연수가 이젠 한국학생들보단

일본 대만 베트남 러시아 태국등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모이는

대세 어학연수로 자리 잡았답니다

점점 시설이 좋아지는 필리핀어학원이네요

블루오션어학원이나 CPI어학원

긴장해야할듯합니다.

세부 EV어학원 새로 오픈한 만큼 시설에선 엄지척!





더운나라 필리핀

세부어학원들 이젠 수영장은 거의 필수로 가지고 있습니다

EV어학원은 리조트 느낌의 수영장에서 주말에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을듯!





밤에는 더 이쁜 수영장이네요~

맥주한잔하면서 수영하면 여행온 느낌 팍팍 들꺼 같아요!





시설좋은 필리핀어학원 EV!

기숙사도 깔끔합니다

3인실과 4인실의 모습

4인실의 경우 2층침대가 들어가 있네요

두툼해진 매트리스가 예전보다 더 좋아진 느낌입니다.




어학연수 특히 가족연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중 하나인 식사!

대형어학원들은 식사가 소규모보단 아쉽긴 하지만

EV어학원은 나름 식사 만족도가 괜찮은 편에 속한답니다

다국적 학생인 만큼 이젠 퓨전식사가 많이 나온답니다.





EV어학원은 항상 로비는 잘만드는거 같아요!

넓고 화사한 모습이 맘에드네요





세부 EV어학원 시설좋은 필리핀어학원입니다

스파르타식으로 시설에 민감하신 학생들이 많이 선택할꺼같네요

기존어학원들이 규모가 늘어나면

예전보단 여러가지 문제점이 발생할 수는 있습니다

선생님 교육이나 시스템이 더 철저해지길 바래봅니다

2018년 여름방학 필리핀 가족연수를 생각하시는분들도

미리 예약하면 좋을꺼 같습니다.

시설좋은 세부어학원 찾으시면 딱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