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내사랑 연수생들

필리핀 어학연수 후기 세부어학원 생활 어떨까요?

by 필리핀푸우짱 2017. 11. 29.
728x90




필리핀 어학연수 후기 세부어학원 생활 어떨까요?

한국인이 적은 세부 IDEA 아카데미





필리핀 전문가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오늘은 저를 통해서 12주간 필리핀어학연수를 간 학생 후기 이야기에요

저희 유학원은 많은 학생을 수속하고 방치하기보단

소수의 학생 관리를 잘하자입니다

연수준비부터 한국에 돌아올때까지

잘 케어하는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인터넷 정보로 많이 얻는 한국의 대형어학원들보단

특색있는 필리핀어학원을 많이 추천하는 편이구요

전문가라면 더 정보의 깊이가 깊어야겠지요?

세부 이데아어학원 연수생의 경험담입니다.

학생 상담카톡과 후기를 한번 만나보세요





첫 상담의 시작~~

푸우짱을 통해 연수간 학생의 소개로 왔네요^^

저희는 소개로 오는 학생이 상당히 많답니다~

처음에는 세부 qq어학원으로 상담을 오셨었답니다.

몇년전에는 qq어학원을 종종 보냈는데

식사와 매니저의 문제가 나오기도 해서

최근에는 같은 일본계 어학원인 이데아를 추천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카톡으로 상담을 하고 9월달 필리핀어학연수를 결정했습니다.





출국하는날 학생이 연락이 왔네요

항상 꼼꼼하게 체크하는 학생이었어요~

항공스케줄은 현지 담당자에게 전달해서

픽업 부탁도 해놓은 상태구요^^





학생이 처음 세부어학원에 도착했는데

방에 조금 문제가 있었네요

도로쪽 2층방이라 소음이 심한.....

도착해서 푸우짱에게 도움을 청했구요

저는 바로 현지 담당자에게 방 변경 요청을 했답니다

유학원의 임무니깐 철저하게!




방 변경이 잘 되었는지 체크해주는 센스~~

수업부분도 체크를 합니다

연수생들이 잘 적응하고 도움을 주어야하니깐요!

맨투맨 4시간과 그룹 3시간 코스인데

처음에 수업이 조금 어려웠나보네요

그래도 좀 참고 열심히 하라는 격려의 말!




중간중간 학생이 어떻게 지내는지 체크합니다

보통 2주정도 지나면 학생들이 잘 적응합니다

물론 학생과 잘맞는 좋은 어학원을 잘 선택했기 때문이지요

필리핀 어학연수 후기 제일 중요한건

여기 '만족합니다^^'

좋은 어학원을 추천하는 필리핀 전문 유학원입니다!

세부 이데아아카데미의 경우 한국인 비율이 아주 적습니다



이런경우 학생이 적응을 잘한 케이스랍니다

꾸준하게 안부를 전하고 현지 소식을 듣습니다

학생들이 찍어서 보내준 사진은 아주 소중하지요^^

저도 고래상어는 직접 보지 못했는데

너무 부럽습니다요 ㅠㅠ

세부어학연수의 장점이 여행을 많이 할수있다는 점이기도 합니다.





저희 유학원에서는 연수가 끈나면

학생들에게 필리핀 어학연수 후기 양식을 이메일로 보냅니다

몇가지 중요한 사항에 대해서 장점과 단점을 함께 받고 있습니다

한국 유학원에서 말하는 연수생활과

실제로 학생들이 가서 느끼는 것은 많이 다를 수 있구요

단점을 미리 알고 가야 더 잘 적응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선생님이나 시스템에 대해선 만족도가 좋았구요

식사는 나쁘지 않음. 한국인이 아주 적기에!




필리핀 어학연수 후기를 보면

한국 학생들은 학원에서 배우는 영어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만

실제로는 밖에서 사용하는 영어가 상당히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제가 주중외출못하는 스파르타어학원보다는

외부에서 영어를 더 많이 접하는 일반어학원을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세부 이데아아카데미 학원 90점 시설 80점으로 좋은 점수를 주셨네요

푸우짱 칭찬도 해주시고 ㅎㅎ

앞으로도 많이 많이 소개해주세요

안전하니 이것저것 영어를 쓰며 경험해보세요란 말도 참 좋네요

한국에선 필리핀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가면 그리 위험하지 않은곳입니다.

후기로 만난 세부어학원 생활이었습니다

남달 다가는 어학원을 선택하시나요?

나만을 위한 특별한 어학원을 선택하시나요?

언제나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전문 유학원 푸우짱!

직장인 필리핀 세부어학연수 추천어학원 이데아아카데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