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마닐라 쇼핑하기 좋은곳 누발리 쇼핑타운

by 필리핀푸우짱 2017. 11. 28.
728x90




마닐라 쇼핑하기 좋은곳 누발리 쇼핑타운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필리핀은 많은 쇼핑타운들이 있습니다

특히 마닐라는 도시 크기도 거대하고

많은 소비가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최근 마닐라 근교에 우리나라 프리미엄아울렛같은 곳들이

점점 많이 생기고 있네요

산타로사 라구나에 위치한 누발리 쇼핑타운을 방문해봤어요

목적은 아이들 키즈카페 ㅎ

토요일 칼람바에서 차타고 50분정도 걸린듯해요

교통체증이 심한 주말이네요 ㅠㅠ




파킹한 곳 앞에 로빈슨 슈퍼마켓이 보이네요~




넓은 주차장.....차들이 많고 오토바이도 많군요

여러 상점들이 눈에 보이네요





커피빈도 보이고~~~

녹지조성을 잘해놔서 커피한잔 하면서 여유를 느끼기도 좋아보이네요





마닐라 쇼핑 누발리 쇼핑타운은 규모가 상당합니다

이근처에 이런 쇼핑타운들이 다 몰려있습니다

여유롭고 시간 보내기 좋은 곳이지요

필리핀 가족연수 오신 어머님들도 주말 방문하면 좋을듯해요!




우리 아이들은 우선 키즈카페로 고고씽!

키주나에서 아이들은 즐겁게 놀고

어른들은 쇼핑하기로~





쇼핑타운 보이는 atm 기기!

지름신 강림하사 atm 기기에서 현금을 인출하는 센스 ㅋㅋ






어린이들이 놀수있는 놀이터도 보이고

여러가지 동물들 자동차도 보이고

필리핀 마닐라 쇼핑타운 여유롭고 좋네요

sm몰처럼 사람들 북적이는 곳보단 더 맘에 드네요




필리핀가면 유독 스타벅스를 자주 찾아요

한국에선 별다방 자주 안가지만.....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유니클 매장도 보이네요

외국에선 저렴하게 쇼핑하기 위해서

 필리핀 마닐라를 찾는 여행객도 많답니다





게스도 보이고~~~

왠만한 브랜드들은 여기 다 있어요





몇개의 동으로 이루어져서 슬슬 걸으면서 윈도우쇼핑하기 좋더군요

망고빙수도 하나 사먹고 이리저리 구경중~

미국 출장가서 본 패션밸리나 웨스트필드랑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필리핀은 미국의 영향을 아주 많이 받는 나라랍니다





2시간가량 이리저리 구경하니 시간이 훌쩍 지나갔네요

키즈카페에서 아이들 데려와서

마지막은 베스킨라빈스31에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신나게 띈후에 먹는 아이스크림은 더더더 맛있다?

마닐라 쇼핑하기 좋은 누발리 쇼핑타운!

여유롭게 구경하기 좋더라구요

마닐라는 부자들이 많이 살아서 시설도 좋은편이고요

일반 sm몰처럼 사람들이 바글바글하지 않다는 점이 더 좋아요

왜냐면 이런곳은 차가 있는 사람들만 오기때문이지요

주말 오후 시간보내기 좋았던거 같네요



깔끔한 쇼핑몰 마닐라 이스트우드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