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오션뷰짱 E&G

밥이 맛있는 필리핀어학원 다바오 이앤지어학원!

by 필리핀푸우짱 2017. 3. 9.
728x90



밥이 맛있는 필리핀어학원 다바오 이앤지어학원!



유학경력 13년차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해외에서 기숙사 생활을 하는 필리핀어학원은 3식이 제공이 됩니다

예전에는 대부분 한식으로 제공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최근 외국학생들이 많아지면서 퓨전으로 변한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한식위주로 나오면서 밥도 맛있는 어학원입니다.

이번 겨울 가족연수 가신 어머님들이 아이들이 다 살이 통통하게 쪘다면서 저에게 고맙다고 하시더군요!

학생들이 언제나 저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많이 해서 전 참 좋습니다^^



보통 필리핀어학원 아침은 빵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바오 이앤지어학원도 아침에는 주로 빵이 나옵니다

식빵과 잼,그리고 여러가지 야채류와 주스가 나오네요

저는 사실 빵을 좋아해서 매일 아침 먹어도 좋았습니다.

한참 계란값이 비싼 1월달에도 계란후라이를 매일 먹었답니다^^



먼 부산에서 온 선생님과 아이들!

아침에 이렇게 맛있게 식사를 하면서 추억을 남겨봅니다

밥이 맛있는 필리핀어학원 선택하면 어머님들이 아주 좋아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김치와 국도 같이 나왔구요~

국이 개운하고 맛있었어요^^



돼지고기 김치볶음과 생선튀김~

오뎅국과 김치까지 먹으면 은근 든든했답니다



얼큰한 국이 나오면 성인학생들은 좋아하고

아이들의 경우엔 잘 못먹는 경우도 있구요

카레나 짜장밥도 종종 나온답니다.



해외에서 생각나는건 바로 비빔밥이죠!

학생들에게 참 인기가 많은 메뉴랍니다.

슥슥 비벼서 먹는 맛에 다바오 이앤지어학원으로 영어공부하러 온 외국학생들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필리핀 가족연수 온 학생들도 맛있게 냠냠!

한국인의 힘은 밥힘이랍니다 ㅎ




저녁메뉴로 나왔던 감자탕입니다

성인학생들이 좋아하는 메뉴지요 이날 푸우짱도 아주 맛있게 저녁식사를 했어요~

뼈와 함께 뜯어먹는 재미를 필리핀에서 느껴보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볶음밥과 오이미역냉국도 나왔어요~

이날은 파인애플이 과일로 나왔답니다.

새콤달콤하게 냠냠!

밥이 맛있는 필리핀어학원 다바오 이앤지어학원의 식사메뉴였습니다

출장갔던 2017년 1월달에 약 일주일간 머물면서 학생들과 같이 밥을 먹었습니다

어머님들이 왠만하면 외식을 잘 안하려고 하시더라구요^^

식사는 필리핀 가족연수 선택에도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한답니다.

해외에서 생활하면서 이정도 식사면 아주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직접 현지를 탐방하고 리얼하게 상담하는 푸우짱이 추천합니다.


바다를 보면서 영어공부 이앤지어학원 - http://blog.daum.net/gophil/1338052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