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 맛집 레디슨블루호텔 뷔페 즐겨요!

by 필리핀푸우짱 2017. 2. 7.
728x90



세부 맛집 레디슨블루호텔 뷔페 즐겨요!

Radisson Blu Cebu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업무상 출장을 가면 여러 음식들을 맛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세부 맛집 레디슨블루호텔 뷔페를 다녀왔습니다

5성급 호텔이라 아주 깔끔하지요

예전에는 마르코폴로호텔 뷔페가 많이 유명했는데 지금은 여러 뷔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답니다

세부에선 도교테이블,101 뷔페등 다양한 곳들이 생기고 있답니다

국제학교를 다니는 조기유학중인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위해 고고씽 합니다



Radisson Blu Cebu 로비도 깔끔하고 왠지 엣지있는 느낌입니다~

사람들이 너무 북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입구에는 디저트류가 먼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cake 사가라는 문구도 보이는군요 ㅎ


입구에서 안내를 받습니다

조금 이른시간이라서 손님들이 없어서 조용하고 좋네요



세부 맛집 레디슨블로호텔 내부 인테리어 좋치요?

왠지 엣지있는 식사가 가능할꺼라는 생각이 팍팍듭니다!



넓은 공간이고 사람들이 그리 많치 않아서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합니다

어떤 음식이 있는지 한번 살펴봐야겠지요?



음식들이 아주 세팅이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필리핀 음식을 기본으로 여러가지 음식들이 준비가 되어있네요!




아주 먹음직스러운 고기입니다

주방장에게 원하는 만큼 썰어달라고 하면 즉석으로 썰어줍니다

맛있는 비프 맛좀 보실래요?



필리핀 전통음식인 레천이니다

며칠전 kbs방송 vj특공대에서 안내가 된 음식이기도 하지요

아기돼지를 통째로 바베큐를 한 음식이며 잔치음식이라고 생각하면 편할듯합니다.



세부 맛집 레드슨블루호텔에는 일식도 있습니다

일본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cebu 이기에 일식레스토랑도 많은 편이지요

회와 초밥등이 있어서 푸우짱은 참 좋았답니다.



보기에 너무 이쁜 디저트류~~



여러가지 주스도 시원하게 준비가 되어있네요

포시즌 망고주스 오렌지주스 무엇이 맛있을까요~~



다양한 종류의 치즈류도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여자분들 마음이 좀 심쿵하시나요?



와인뷔페는 따로입니다

1인당 700페소를 추가로 하면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와인 매니아들은 세부 맛집 뷔페 제대로 즐길 수 있을꺼 같군요!



사케도 있고 모히또도 있고~~

요거 달달하고 맛있네요!



레디슨블후호텔 뷔페 왠지 엣지있습니다

주방장들이 정성스럽게 요리를 하는 모습도 좋구요!



오징어?낙지?숯불구이?

쾌나 먹음직스럽더군요^^

이거 맥주한잔해야하는데 ㅋ



중국요리인 베이징덕도 있더라구요^^

요리 종류는 뷔페니깐 다양하답니다. 골라먹는 재미!



처음엔 가볍게 초밥과 회. 그리고 비프로 시작해봅니다

참치회보단 연어회가 나름 괜찮더군요^^



2번째는 조금 더 비중있게 가지고 옵니다

여러가지 음식에 도전을 ㅎㅎ

세부 맛집 뷔페니깐 새로운 도전을 해보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우리 아이들이 좋아했던 크랩요리!

이날 게 엄청 먹더군요 ㅋㅋ



이리저리 취향에 맞도록 골라먹습니다

아무래도 좋아하는 음식과 맛있는 음식에 손이 더 가더군요 ㅋ



마무리는 과일과 빵으로 ㅎㅎ

수박과 파인애플~~

이날 망고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답니다 ㅠㅠ

세부 맛집 레디슨블루호텔 뷔페에서의 저녁식사는 참 괜찮았습니다

조용하고 실내분위기도 좋구요

전체적으로 다양한 음식의 맛도 좋았던거 같네요

중식 필리핀식 일식이 기본이며 인도음식도 좀 있었던거 같네요

제가 계산을 안해서 가격은 잘 모르겠어요 ㅋ

세부 뷔페,세부 맛집 찾으시는분들 참고하세요

여행 또는 어학연수로 머무르고 있으신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필리핀 조기유학 학생 어머님덕에 잘먹어서 기분좋은 푸우짱이었습니다

Radisson Blu Cebu 에서~


세부 씨푸드맛집 오이스터베이 - http://blog.daum.net/gophil/13380553

뷔페맛집 101 buffet cebu - http://blog.daum.net/gophil/1338058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