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러시아인 지니어스

세부 베이사이드어학원 위치 막탄섬 끝에 위치해요 cebu bayside academy

by 필리핀푸우짱 2016. 12. 12.
728x90

 

세부 베이사이드어학원 위치 막탄섬 끝에 위치해요!

cebu bayside academy


필리핀 자주가는 유학 전문가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오늘은 세부 베이사이드어학원 위치와 찾아가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저는 세부에 가면 운전을하고 다닙니다

예전에는 어학원 차량을 타거나 택시를 이용했지만 지금은 운전해서 슝~~

세부를 자주가고 잘알기에 가능합니다 ㅎ

세부 베이사이드어학원은 샹그릴라리조트에서 약 5분정도 안쪽으로 들어가면됩니다.



Punta Eacano 라는 동네랍니다

저도 이름은 잘 ~~

운전하면서 찰칵!



제가 좋아하는 모벤픽리조트도 지나갑니다

딴눈 팔지말고 직진!



비리조트도 지난답니다 ㅎㅎ

주변이 바다가 있다보니 많은 리조트들이 있어요~




세부 막탄은 거의 편도 1차선이랍니다~~

주변에는 다이빙샵과 작은 리조트들이 은근 많이 있습니다




막탄은 여기저기 공사중이기도 합니다

세부는 건설현장이 아주 많아요

귀여운 멀티캡 지푸니들도 많이 보이네요~



작은 성당도 지나고~~~

이 코너를 지나면 이제 세부 베이사이드 프리미엄캠퍼스에 거의 다 도착이랍니다



길가에 걸어다니는 소들 ㅎㅎㅎ

필리핀은 아직 우리나라 1970년대의 모습을 많이 간직하고 있습니다!



제 앞에 가던차가 베이사이드어학원 원장 아야코상의 자동차더군요 ㅎㅎ

파란색 간판에 bayside 모습이 보이면 입구로 들어가면됩니다

그러면 가드가 대문을 열어줍니다!



구글 지도로 본 세부 베이사이드어학원 위치입니다

막탄섬 끝에 위치하고 오른쪽으로는 리조트들이 쭈욱 보인답니다^^

막탄 뉴타운은 요새 새롭게 건설되고있는 뉴시티구요

주변이 시골이고 택시보단 트라이시클이나 지푸니등 필리핀 대중교통을 이용해야한답니다.

바다를 항상 볼 수 있는 장점은 있구요

교통을 불편할 수는 있지만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필리핀 자주가는 푸우 cebu bayside academy 찾아가는법과 위치안내였습니다.

사진보고 현지에 가시면 눈에 더 익으실꺼 같네요^^


베이사이드어학원 탐방기 - http://blog.daum.net/gophil/13380552

샹그릴라리조트 즐기기 - http://blog.daum.net/gophil/1338036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