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세부 분식점 까치분식 쫄면 한국의 맛!

by 필리핀푸우짱 2016. 10. 13.
728x90



세부 분식점 까치분식 쫄면 한국의 맛!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저는 지금 세부 출장중이랍니다

단기방학인 세부cis 국제학교 조기유학생들을 케어하고 있답니다

주말에는 아이들은 종교활동을 하게 됩니다

저는 기독교지만 천주교인 아이들을 오전부터 성당에 데려다 주고 왔습니다

간단하게 점심을 먹어야해서 한국의 맛을 느끼기위해서 분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아이티파크를 조금 지나서 라훅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왼쪽편에 위치합니다

예전 선플라워나이트가 있던 곳이구요

지금은 트리쉐이드란 마사지샾이 아주 유명한곳이지요

요입구쪽에 세부 분식점 까치분식이 있습니다



비가 내리는 필리핀 세부....

아직 우기가 끈나기 전이라서 그런지 하루에 한번씩은 꼭 비가 내립니다

이날 내부가 좀 어둡게 나왔네요

아담사이즈! 학교앞 분식집 그런 느낌?

역시나 한국사장님!



벽에있는 메뉴판과 가격표입니다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ㅎㅎㅎ

왠만한 한국의 맛은 맛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부 분식점 까치분식 메뉴판도 받아봅니다

한글,영어,사진이 함께한 메뉴판!

아마 한류열풍으로 인해서 한국음식을 찾는 필리핀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메뉴가 너무 많으니 선택하기 힘드네요

고민끝에 쫄면과 오무라이스를 선택!



기본반찬은 분식집이라 단촐합니다

달달한 고구마~~

잘익은 깍두기와 시원한 맛의 배추김치는 한국에서 먹는맛입니다




먼저나온 까치분식 오무라이스~~~

가격은 250페소입니다

쫄면의 매운맛을 중화시키기 위해서 선택했습니다

반씩 나누어서 학생과 사이좋게~

달달한 케첩맛이라 괜찮더군요!

푸우짱은 유딩입맛이라 ㅎㅎ




잠시후 등장한 쫄면입니다

가격은 220페소

한국보단 좀 비싸죠?ㅎ

필리핀에선 야채가 은근 비싸답니다

오이,당근,양배추,콩나물이 나름 풍성하게 들어갔네요!

탱탱한 면발과 함께 잘 비벼줍니다

조금 빨간색이 은근 침샘을 자극하더군요

잘 비벼서 먹으니 탱탱한 면과 매콤한 고추장의 조화가 아주 좋네요!

아삭아삭 씹히는 야채의 식감도 좋구요^^

세부에서 한국의 맛을 느끼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ㅎ

푸우짱과 학생은 맛있게 뚝딱 다 먹었습니다

세부 분식점 까치분식!

가벼운 식사나 매콤한 분식이 생각나면 방문해볼만한 음식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세부 맛집은 어디? http://blog.daum.net/gophil/13380232

세부 초밥과 일식 http://blog.daum.net/gophil/1338020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