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세부맛집 아이티파크 문카페 피자와 음료!

by 필리핀푸우짱 2016. 2. 10.
728x90



필리핀 세부맛집 아이티파크 문카페 피자와 음료!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1월출장중에 방문했었던 필리핀 세부맛집 문카페 이야기입니다

예전에 세부에서 오래사신분의 추천으로 한번 방문했었는데요

근처에서 학교를 보고 간단한 점심을 먹기위해서 다시한번 방문을 했답니다

아이티파크에는 여러가지 음식점들이 있는데요 우선 주차도 나름 편리해서 좋답니다

주변에 qq어학원이 있어서 이곳학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날 다들 식사생각이 별로 없어서 간단하게 피자먹기위해 고고씽!


필리핀 세부맛집 문카페!

간판이 살짝 올드한 느낌도 나고 왠지 감성이 묻어납니다~~



우리가 원하는 자리를 잡고....

문카페 외부로는 세부 아이티파크의 깔끔함이....^^

이곳을 그래서 여성분들이 좋아합니다

왠지 깨끗하고 안전한 느낌 ㅋ



어떤 메뉴가 있을까요~~~

우선 파스타쪽을 봅니다

여러가지 파스타들...가격은 보통 150~200페소로 저렴한편!



피자들도 봅니다~~~

스몰사이즈와 빅사이즈안내도 ㅋ

하와이안피자를 먹고싶었으나....베이컨과 버섯피자 작은것 주문!



음료도 같이 주문해야겠지요?

제눈에 딱들어온건 STRESS BUSTER SMOOTHIE!

이름부터 참 맘에듭니다 ㅎㅎ

왠지 마시면 나의 스트레스가 다 사라질꺼 같은 느낌?

혹시나 하고 이거 맛있냐고 물어보니 직원이 맛있다고 ㅎㅎ



제가 주문한 세부맛집 문카페의 STRESS BUSTER SMOOTHIE입니다~~~

외관상으로는 뭐 무난한....

바나나를 기본으로 코코넛향이 좋네요~^^

왠지 음미하면서 마시니 스트레스가 사라지는듯한.....

아 이런음료는 멋진 바다를 보면서 먹어야하는데!!!!


다른분이 주문한 사과당근주스가 색은 더 이뿌네요~~^^

더운나라 필리핀에서는 비타민 섭취는 필수!

맛있는 과일음료는 많이 많이 먹는게 좋치요~~^^



맥주는 아니지만 유익한 세부사립학교투어를 위해 건배~~

푸우짱은 언제나 고객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세부맛집 문카페 피자는 다행히 짜지않습니다!

사키피자나 피자헛은 간혹 너무 짠경우도 많은데 ㅎㅎ

얇은 도우의 바삭함과 다양한 재료가 나름 먹을만합니다

그리고 치즈도 쭉쭉쭉 늘어나서 좋네요^^



작은피자한판과 음료에 잠시 휴식을~~

필리핀 세부출장가서도 열심히 일하는 푸우짱과 루이실장입니다 ㅋ

아이티파크에 위치한 필리핀 세부 맛집 문카페!

피자와 파스타와 다양한 음료를 만날 수 있답니다

가볍게 식사하기 좋구요 다양한 트로피컬한 음료를 만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가격도 상당히 착한편이랍니다

옆에는 카사베르데가 있어서 번갈아가면서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세부맛집 정말어디? http://blog.daum.net/gophil/13380232

세부 문카페 방문기 http://blog.daum.net/gophil/1337982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