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필리핀 세부쇼핑 파크몰 짝퉁시장!

by 필리핀푸우짱 2015. 8. 18.
728x90

 

 

필리핀 세부쇼핑 파크몰 짝퉁시장

 

 

안녕하세요~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가끔 출장을가면 새로온곳이 무엇이 생겼나하고 다니게 됩니다

32차 탐방중에는 세부쇼핑몰중 하나인 파크몰을 다녀왔습니다

함께 출장간 지인이 짝퉁시계를 사고 싶다고 하더군요!

보통 필리핀짝퉁시장하면 마닐라에 그린힐스를 떠올립니다

세부에는 예전에 로빈슨몰과 아얄라몰에 작은 가게들이 있었는데~~

요새는 이미테이션쇼핑을 위해서는 세부 파크몰로간다고하더군요

그래서 토요일 시간내서 다녀왔습니다 ㅋ

 

 

 

 

오랜만에 가본 파크몰입니다

예전에 머리자르러 갔었는데 ㅎ

사람이 점점 많아진~~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파크몰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오호 깔끔하게 정리된 짝퉁시장이 ㅎㅎㅎ

마닐라 그린힐스보다 더 깔끔하군요~

 

 

 

 

나름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을듯한 분위기!

 

 

 

 

신발도 보이고~~

가방도 보이고~~

한바퀴 돌다보니 이것저것 보이네요^^

 

 

 

 

은근히 정리도 잘되어있구요

품목도 여러가지에요~

필리핀에서 이런곳에서 쇼핑을 할때는 가격을 잘 흥정해야합니다 ㅋ

처음에 부르는 가격으로 사면 엄청 바가지 ㅋㅋ

몇바퀴 돌면서 가격대를 예상해야합니다

 

 

 

 

구석구석 생각보다 넓습니다~

그리고 종류도 많아요 ㅎㅎ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루이뷔0도 있군요 ㅎㅎ

 

 

 

 

저도 여행용가방하나 볼까하고 한번 살펴봅니다

나름 브랜드인지도가 많은 가방들이 많군요 ㅋ

 

 

 

 

뭘사서 가지고 다녀야 좀 이뻐보이려나 ㅋㅋㅋ

 

 

 

 

시계도 은근 많네요~~

시계는 정말 잘골라야합니다

아니면 사자마자 고장나는 경우도 있지요 ㅋ

 

 

 

 

여름철 바다에서 꼭 필요한 래쉬가드도 많이 보입니다 ㅎㅎ

그냥 저렴하니 하나 구입해도 될듯하네요^^

 

 

 

 

운동화도 너무 많네요~

짝퉁 운동화는 그리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발에 땀이 ㅋㅋㅋ

 

 

 

 

이리저리 구경하다가 한곳을 점 찍어서 가방을 구입했습니다

첨에 3000페소를 불렀는데 1000페소에 구입했답니다

가격은 잘 흥정해야합니다

필리핀어학연수 가신분들이나 여행가신분들 이럴때 영어좀 써먹어야하지요 ㅎ

 

 

 

 

나름 포장도 ㅎㅎ

25000원짜리인데 나름 있어보이죠?

 

 

 

 

필리핀에서 들고다닐 가방입니다

미국에서 구입한 캘빈클라인가방은 이제 안녕 ㅎㅎ

 

 

 

 

128달러짜리 래쉬가드 ㅋㅋ

실제로 300페소에 구입했습니다 약 7천원 ^^

뭐 필리핀바다를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지인이 구입한 몽블랑 서류가방 ㅎ

요건 1500페소에구입했더라구요

나름 멋스럽네요

뭐 사용안해봐서 모르지만~~~

필리핀 세부쇼핑 파크몰 짝퉁시장!

한번쯤 방문해서 저렴하게 구입하긴 괜찮습니다

 

세부 SM몰 과일쇼핑 http://blog.daum.net/gophil/13379762

세부의 코스트코 S&R http://blog.daum.net/gophil/1338026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