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세부조기유학 전문 UBEC어학원 방문기

by 필리핀푸우짱 2015. 5. 7.
728x90

 

필리핀 세부 조기유학전문 UBEC어학원 방문기

 

푸우짱의 32차 필리핀 탐방!

세부공항에 도착하여 유벡어학원으로 향했습니다

예전에는 세부에 출장오면 필인터어학원에서 많이 머물었는데요 이번에는 유벡에서 머물게 되었네요

유벡어학원은 세부 라훅에 위치하여 이동이 편리한곳입니다

3월달에 제가보낸 세부조기유학 가족연수분들이 UBEC어학원에 있어서 숙소를 이곳으로 잡았답니다

필리핀 세부 조기유학전문을 컨셉으로 잡고 사립학교 스쿨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유벡어학원은 시설이 좋은편은 아닙니다

다른 필리핀 세부어학원에 비하면 시설은 중중 또는 중하정도 줄 수 있답니다

사실 사진만 보고는 그 어학원 시설이 좋은지 나뿐지 판단하기 쉽지않답니다

어학원 홈페이지나 마케팅용 사진에 속는 경우도 상당히 많답니다

직접 경험해보는것만큼 기억에 남는건 없다고 생각이 되네요

이번 출장기간동안 세부에선 유벡에서 생활을 했답니다

푸우짱의 솔직한 UBEC어학원 방문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머물었던 311호 유벡어학원기숙사입니다

방크기는 조금 좁은 편이구요

보라색시트카바가 씌어진 침대가 눈에 들어옵니다

머리위에 선풍기와 에어컨! 더운날씨에 필수지요~

 

 

 

 

새로 페인트칠한듯한 녹색벽과 매트리스의 쿠션이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저는 두툼한 스프링침대가 좋긴한대 필리핀에서는 이런 매트리스가 대부분이랍니다

쿠셔닝이 생각보다 좋아서 편안한 잠자리를 할 수있는 침대였답니다

 

 

 

 

방문에는 큰 거울이 붙어 있고 옷장이 있습니다

옷장안에 옷걸이가 있으면 좋으련만~

수납장이 하나씩 있구요 전기는 예전 우리나라 11자 모양의 플로그를 사용합니다

유벡어학원 가시는분들은 11자 돼지코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전기기기가 많은 관계로 11자 돼지코와 멀티탭을 함께 이용했답니다

 

 

 

 

같은방 책상인데 크기와 모양이 살짝 다르네요

크게 중요한건 아니지만 같은 책상이 있는게 보기에 더 좋을듯하네요

저와 함께 출장가서 저희는 이방을 2명이 같이 사용했답니다

 

 

 

 

유벡어학원 욕실입니다

세면대,변기가 눈에 보이는군요

샤워커튼이 없어서 샤워를 하면 바닥이 흥건해 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수압은 괜찮은 편이구요

수도물 냄새도 괜찮은 편이랍니다

세부의 모 다른 대형어학원에서는 수돗물냄새가 컴플레인이 나오기도 했답니다.

물상황은 나름 괜찮은편으로 판단됩니다

 

 

 

세면대에서 물도 괜찮게 나오는편입니다.

선반이 없어서 조금 불편하군요

욕실에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사용한 311호 기숙사방을 정리하면 몸을 단단하게 받쳐주는 침대 매트리스 와 성능좋은 에어콘,고정형 선풍기,환기하기 좋은 창문,수압등은 좋았구요

욕실바닥배수문제,샤워커튼의 부재,욕실 수납공간의 부족은 개선되면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조명을 끄고 취침등을 켜니 나름 분위기는 괜찮은 유벡어학원 기숙사 2인실입니다

피곤한 관계로 바로 꿈나라로!

 

 

 

 

필리핀 세부조기유학전문 유벡어학원에서의 첫 아침입니다

새벽에 늦게 도착해서 졸린눈을 비비고 일어나서 아침식사를 했답니다

볶음밥과 햄,김치로 이루어진 아침식사!

평소 아침을 먹는 습관은 아니지만 필리핀출장을 가면 항상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비주얼은 좀 아쉽지만 간단한 아침이라고 생각하면 쏘쏘합니다

 

 

 

 

그다음에 먹었던 아침식사

계란,소시지,김치,밥으로 이루어진 아침입니다

물론 국은 있었습니다. 제 입맛에 맞지 않을듯하여 가져오질 않았구요

조기유학 컨셉이라면 식사부분을 조금 더 신경써야할듯한 느낌입니다

 

 

 

 

간단한 아침식사후 2층 강의동을 둘러보았습니다

이런저런 게시판도 눈여겨 보았습니다

유벡어학원은 노하우잉글리쉬라는 수업의 인기가 좋습니다

유벡어학원간 학생들은 이 노하우잉글리쉬에 대한 만족도가 대체적으로 좋게 나옵니다

KNOW HOW ENGLISH,PRONUNCIATION 평가가 좋은 학생들 공지도 있네요

대체적으로 일본학생들 이름이 상위에 있는 느낌이네요

 

 

 

 

유벡은 세미스파르타와 스파르타 2가지코스가 진행됩니다

코스별 주말 외출시간에 대한 안내도!

은근 외출시간에 민감한 연수생들이 많이 있답니다

 

 

 

 

강의실복도에 크게 제눈에 띄인 substitution안내입니다

결석한 선생님과 학생수업 그리고 서브선생님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선생님들의 결석이 가장 큰 문제점입니다

특히 많은 어학원들이 모여있는 세부가 최근 들어 이 문제가 더 나빠진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수업준비중인 선생님의 모습

연수생들과 수업하는 큐비클에는 어린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그림들이 눈에 띄는군요

 

 

 

 

필리핀 세부 조기유학 전문을 컨셉으로 한 UBEC어학원 주니어들이 수업하는 모습이 종종 눈에 띄네요!

 

 

 

 

열심히 공부중인 푸우짱의 학생!

세부사립학교 세인트프란시스 진학을 앞두고 있습니다

맨투맨수업하는 모습을 한장!

참고로 세부 UBEC어학원에서 ESL과정은 맨투맨 6시간으로 이루어져있답니다

 

 

 

 

주니어연수생들은 생각보다 적응력이 좋은거 같습니다

열심히 열공중인 학생!

나름 4주만에 영어실력이 향상된거같다고 느끼더라구요^^

열심히 공부하면 영어실력은 향상되는 필리핀 세부 조기유학입니다!

선생님과 맨투맨수업 하루 6시간으로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답니다

 

 

 

 

연수생들의 수업시간표!

다양한 과목을 공부한답니다

 

 

 

 

비자연장에 대한 안내도 나와있구요!

필리핀은 30일무비자로 입국하여 30일에 한번씩 비자를 연장해야합니다

 

 

 

 

이번에 세부 조기유학 또는 가족연수를 하는 부모님들을 위해서 공동주방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많이 잘 먹어야하는 아이들에게 어머님들이 직접 조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었다고 하네요

조리가 가능한 가스렌즈와 다양한 주방용품,냉장고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공간이 조금 협소하지만 취사나 조리를 원하는 어머님들에겐 도움이 될꺼 같네요

 

 

 

 

밥솥,가스렌지,냉장고,식탁,에어컨등이 있어서 간단하게 조리하고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기숙사내에서 취사가 가능한곳이 거의 없는 편인데 이번에 3층에 새로 만들었고 5층에도 하나더 주방을 만들 예정이라고 하네요

 

 

 

 

필리핀 사람들이 사는 집들이 앞에 있구 뒤에 5층 건물이 유벡어학원 건물입니다

 

 

 

 

유벡어학원도 이제 생긴지 거의 8년 9년이 되어가는거 같네요

이건물로 이전한지도 한 5년정도 된듯하구요

대로변은 아니라서 나름 조용한 편이구요 학원앞에 JY스퀘어몰이 있어서 나름 생활이 편리합니다

 

필리핀세부조기유학 전문 UBEC어학원

아이들과 함께 영어공부하러 오는 가족팀이 더 편안한 생활을 위해서 몇가지 개선되어야할 사항이 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식사부분에서는 양과 질부분에서 조금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메뉴의 다양성과 야채와 과일을 더 많이 제공하면 좋을꺼 같은 느낌입니다

기숙사시설에선 욕실의 배수를 원할하게 하고 수납공간을 만들어주면 좋을듯하네요

세부사립학교 스쿨링프로그램을 가진 유벡어학원

이번에 입학전 화상영어제공,워터프론트호텔 수영장이용권제공등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있습니다.

사립학교 스쿨링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을 잘 활용하면 좋겠네요

필리핀 세부조기유학전문 푸우짱이 함께하겠습니다!

 

맨투맨수업 + 사립학교 스쿨링 - http://blog.daum.net/gophil/13380097

필리핀 가족연수 현명한 선택법 - http://blog.daum.net/gophil/1338007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