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강사최고 PLC

필리핀 주니어연수 아이들이 좋아해^^

by 필리핀푸우짱 2015. 2. 24.
728x90

 

 

 

<필리핀 주니어연수>

아이들이 좋아하는 즐거운 필리핀 주니어연수!

안녕하세요~오늘은 라구나 깔람바 plc어학원에서 온 소식입니다.

설날을 맞이하여 떡국도 먹고 즐겁게 벽화를 칠한소식입니다.

 

 

학원안에 계단으로 올라가는 통로쪽에 벽화들이 있어요
다같이 벽화를 꾸며요~~^^ 스케치하고 색칠하기!!!
쉬워보였는데 직접해보니 엄청 오랜시간이..

PLC어학원 안에서 일하는 사람과 같이 하루종일 벽화페인팅 했어요!!
휴일에 여러학생이 모여서 벽화꾸미는것도 체험해보고
한국에서 해보지 못한일을 집접 해보네요 ^^
에너지 만땅인 우리들!!
하루종일 한곳에 몰두하기
시간가는줄 모르고 작업중이에요 ^^
몽골리안 학생 솜씨 어때요? 사다리에 직접 올라가서 제법 프로솜씨에요
그림도 잘그리고 페인팅도 굿!!
우리가 완성한 벽화페인팅!!
우리 실력 어때요? 하고난 후 뿌듯함 ^^
땀흘린 의미가 있네요~~
마지막으로 우리들의 이름을 넣었어요~~
이제 누구의 이름이 새겨질까요? 궁굼해요!!!
 이로써 벽화페인팅작업 끝!!!!!!!!!

 

 

 

 

필리핀 주니어연수 설날 plc어학원 식사~~

원장님께서 우리나라떡으로 준비해주셨어요!!
맛도 기분도 짱짱!!
우리나라 명절을 가족과 떨어져서 이곳에서 보내기에 서운했는데
​한국에서 설날때 먹는 음식들을 정성껏 차려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한국이 그립지않을 정도였어요 ~^^

 

 


떡국은 한그릇만 먹어야 하는거 알죠?
한그릇이상 먹으면 2살 더 먹는다는........ ^^
저는 두그릇을....​

 

 

 

김밥!!!!!!!!!!!!!!!!!! 얼마나 그리웠던 음식인지 몰라요
학생들이 먹고싶다는 소리에 바로 만들어 주셨어요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포동포동 살들이 올라오고 있는 느낌이...

 

 

 

실장님이 만들어주신 삼각김밥!!!
야채,고기등을 넣어서 우리나라 편의점에서
판매하는것과 같은 모양으로 만들어주셨어요
실장님이 만들어주셔서 맛도 감동도 굿굿

 

 

 

오늘의 저녁메뉴!!! 우리나라와 비슷한 만두에요
PLC어학원에는 몽골리안도 있어요
여러나라에서 각각의 다른 학생들도 온답니다^^
설날에 우리는 떡국을 먹지만 몽골에서는 만두피를 만들고 속에 고기,야채등의 재료가 들어있어요
한사람당 20개정도 먹는다고 하네요.. 만두피가 조금 두껍긴해도 맛은 좋아요 ^^
몽골리안 학생이 직접 만들어주었어요
고마워요~~

 

 

 

모양은 조금 다르지만 속재료는 만두와 비슷하고 고기와 야채등이 김밥처럼 말아져있어요
만두보다는 피가 얇아서 밀가루 맛이 덜나요 조금 더 부드러운것 같아요
오늘하루도 또 폭식..
다른나라의 음식도 먹어보고 우리나라 음식도 알릴수있는 좋은 시간이였어요
오늘도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

 

 

필리핀주니어연수!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plc어학원 주니어연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