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명불허전 필인터

필리핀어학연수 영어공부가 다가아니야~봉사활동으로 느껴봐 필인터어학원

by 필리핀푸우짱 2014. 8. 28.
728x90

 

필리핀어학연수 영어공부가 다가아니야~봉사활동으로 느껴봐 필인터어학원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

제가 이일을 시작하고 가장 좋아하는 학원이 있었으니 바로 필인터어학원입니다

약 10년전 제가 딱 10개의 학원을 찍었는데요 그중에 하나였습니다

그당시 제가 찍었던 이유는 100분수업이 아닌 50분단위 수업을 진행하였으며

각 과목별 담당 강사진으로 구체적인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수업만족도에서는 단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었답니다

지금은 신식기숙사시설,국적비율쿼터제,다양한 스쿨엑티비로 더 인기를 더해가고 있답니다

이번 7월달 의미의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매월말한달에 한번씩 정규테스트가 끈난후에 잉글리쉬데이행사가 있답니다

필인터가있는 막탄섬 라푸라푸시 푸속초등학교에서 Outreach Feeding Program 이 열렸답니다

많은 어린이들에게 쌀기증을 목적으로 연수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도 해주셨네요^^

최근 필리핀어학연수가 너무 스파르타식 위주로 흘러가는 경향이 있지요

사실 언어를 배우는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들이 많답니다

그중에 하나가 영어를 언어로 이해해야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내가 배운영어를 실제로 사용을 많이 하는것도 중요하구요

이번행사는 사회활동을 통해서 영어를 언어로서 이해하고 소통하는 수단으로 사용하며

영어공부를 해야하는 당위성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조금은 감동적인 동영상을 같이 감상해보시지요~~

 

 

We would like to thank all the volunteers for their full support on the feeding program that happened in July this year.

If you would like to donate in our future Philinter Fund Raising Events, please check us at Philinter.

Come and Join-us!

 

 

 다양한 봉사활동과 체험이 가능하니 연수생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필인터어학원!

제가 안좋아할수가 없답니다~~

 

 

 

필리핀 어학연수!

책상위에서 쓰고 읽고 외우고를 반복하는 것이 정말 정답일까요?

영어를 몸소체험하고 언어로서 이해를 하는게 기본일꺼란 생각이드네요

나와 상대방이 대화를 하고 소통하기 위해서 필요한것이 언어니깐요

영어는 생활속의 습관!

어학연수 영어실력도 중요하지만 그나라 문화를 느껴보고 다양한 경험을 해보는것도 중요합니다

 

 

 

마음속의 따뜻함이 있는 의미있는 필리핀어학연수 어떠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