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9차 필리핀]세부 골프연습장에서 연습해주는 센스!

by 필리핀푸우짱 2014. 8. 23.
728x90

[29차 필리핀]세부 골프연습장 골프연습하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

출장을 가면 학원탐방도 하고 학생도 만나고 일을 합니다

그리고 짬짬이 시간을 내서 여가를 즐기곤합니다

요새 우리나라에도 스크린골프가 상당히 유행인데요

필리핀은 골프를 배우고 연습하기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캠프라푸라푸는 군부대안에 있는 세부골프연습장이랍니다

제가 출장가면 종종 방문해서 연습을 한답니다

우리나라 실외연습장보다 더 저렴하답니다

골프를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도 쉽게 배울수 있답니다

나름 탁트인 시야를 자랑한답니다

실내에서 치는것과 이렇게 야외에서 연습하는것은 은근 많은 차이가 나는듯합니다

 

 

 

세부는 날씨가 덥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춘느것이 좋습니다

점심시간 전에 살짝 방문했는데 은근 덥네요^^;;

제가 머물었던 유벡어학원에서 도보로 약 10분

차로약 2분이면 도달하는 캠프라푸라푸골프연습장

군대안에 있는 곳이랍니다

 

 

 

한박스에는 공이25개이구요 낮에는 25페소 밤에는 30페소씩 받습니다

5상자를 주문하면 한상자를 더줘서 6상자를 치게됩니다

골프공 150개를 치는것은 상당히 운동이 됩니다

 

 

 

저희중에서 가장 잘치는 유벡 윤지영원장!

미국에서도 골프를 은근 많이 배운...

자세부터 공이 날라가는것이 차원이 다릅니다

이렇게 누군가 잘하는 사람이 옆에 있어야 어느정도 자극도 되고 잘 연습할 수 있답니다

 

 

 

골프초보자도 골프채를 잡고 자세를 잡아봅니다!

처음하시는분들은 참 뻣뻣하게 보입니다

부드럽게 스윙을 ~~~

그러나 이게 참 어렵다는거!

 

 

 

세부골프연습장에서 공을 놓아주는 티보이!

공한방스당 10페소씩 서비스비를 냅니다

우리가 공을 치도록 공을 잘 놔주는 역활을 합니다

 

 

 

이 푸른하늘에 잘맞은 골프공이 날라갈때의 쾌감은 아는사람만 압니다!

다들 굿샷하도록 열심히 연습하세요~~

 

 

 

아직은 어설픈 초보골퍼 푸우짱!

필리핀과 미국에서만 라운딩을 ㅎㅎ

한국에선 한번도 안가봤습니다

필리핀을 가야 골프를 좀 ㅎㅎㅎ

 

 

 

모든운동이 그렇치만 골프도 처음 자세가 정말 중요한듯합니다

나중에 고치기 더 힘드니 처음부터 FM으로 배우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한사람당 공을 5박스를 주문했습니다

5박스를 주문하면 한박스를 더주어서 총 6박스씩 이용합니다

이건 세부 캠프라푸라푸 골프연습장 영수증입니다

공 10박스라서 낮에 한박스에 25페소라서 250페소구요

티보이는 총 12박스의 공을 놔주었기 때문에 10페소씩 120페소가 나왔네요

공 300개정도를 몇명이서 나누어치고 370페소

우리나라돈으로 약 9000원정도랍니다?

정말 저렴하죠 ㅎㅎ

 

 

 

필리핀에 출장가면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건 많이 즐기는것이 좋은거 같네요

골프연습이나 배우는것도 아주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세부에서 어학연수하시는분들은 골프에 입문해보는것도 아주 좋을듯합니다

골프레슨비는 골프프로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1레슨에 약 400~600페소 정도로 알고있습니다

집중해서 배울수있어서 골프배우기도 딱 좋은 세부연습장이랍니다

갑자기 스크린골프장이라도 달려가고싶네요~

필리핀에 가면 골프연습한번씩 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