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조기유학/필리핀 국제학교

[29차필리핀]세부 최고의 인기학교 사립명문 브라이트아카데미를 가다(Bright Academy)

by 필리핀푸우짱 2014. 8. 21.
728x90

[29차필리핀]세부 최고의 인기학교 사립명문 브라이트아카데미를 가다!

안녕하세요^^ 필리핀 조기유학 전문 푸우짱입니다

제가 이번출장은 사실 브라이트아카데미와 새로오픈한 어학원을 보기위해서였답니다

필리핀 조기유학을 생각하시는분들은 보통 마닐라,알라방을 많이 생각하십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세부조기유학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졌답니다

세부에는 명문국제학교 CIS가 있답니다

마닐라 ISM과 브렌튼과 함께 최고명문학교중에 하나랍니다

그러나 년간 학비가 2000만원이 넘다보니 부담을 느끼시는 학부모님들도 많답니다

예전에는 국적쿼터제 인원제한으로 줄을 서서가던 학교랍니다

그러나 최근에 세부에서 가장 인기있는 학교는 바로 사립명문 브라이트아카데미랍니다

Bright Academy 는 한국엄마들이 가장 선호한답니다

그 이유는 사립학교치곤 상당히 환경이 좋으며 시설대비 가격이 상당히 좋기 때문이랍니다

세부에서 학원을 하시는 분들 자녀분들이 많이 가는곳으로 입학을 위해 웨이팅을 하곤합니다

기다리면서 들어가고싶은 사립명문 브라이트아카데미를 푸우짱이 두눈으로 확인하고왔습니다!

제가 가족연수로 세부로 보냈던 어머님이 나중에 유학으로 바꾸시면서 자녀를 브라이트아카데미로 보냈답니다^^

브라이트아카데미 2년차 어머니와 함께 학교로 고고씽!

세부 바닐라드에서 딸람반방향으로 고가를 넘으면 오른쪽에 Bright Academy 를 보실수있답니다

 

 

 

세부의 다른학교보다 시설이 좋아서 조금 사는사람들이 다니는 학교입니다

학교앞에는 아이들 픽업과 샌딩을 하는 차량들로 가득합니다

또한 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필리핀아떼들이나 학부모님들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브라이트아카데미는 초등학교부터 과정이 있으며

유치원에 해당하는 프리스쿨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교입구에는 당연히 가드가!

학생들과 부모님들정도만 학교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는 같이온 어머님과 함께 바로 패쓰!

 

 

 

학교 입학상담을 하는듯합니다

부모님과 아이가 진지한 이야기를~~~

직접 학교를 방문해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들어주는것도 좋답니다

 

 

 

브라이트스쿨을 한국인 부모님들이 좋아하는건 바로 요런 환경덕분입니다

이날은 잔디가 푸르진않치만

어머님들에게 물어보면 처음 푸른잔디가 깔린 운동장을 보면 마음이 상당히 좋아진다고 하더군요

운동장이 없는 사립학교들이 아직 많은 필리핀에서 요런 운동장을 가지고 있다는것만으로 장점이됩니다

푸른하늘과 녹색잔디가 너무 잘 어울린다고하네요~

양쪽으로 강의동이 있으며

중앙의 운동장뒤에는 실내체육관과 수영장이 있답니다

 

 

 

학생들이 미술시간이 그린 작품들이겠쬬?

미래의 피카소일수도^^

 

 

 

저학년학생들의 수업교실입니다

교복을 입고 수업중이군요

상당히 자유로운 스타일의 수업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복도도 초등학교같은 분위기가 풍기네요^^

왠지 밝은 분위기라는 느낌이 팍팍오네요

 

 

 

교실복도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푸른하늘과 너무 잘어울리네요^^

은근 아담하면서도 유아틱한거같은 ㅎ

 

 

 

여긴 더어린 학생들의 교실인듯하네요

교실내부가 줄어주렁!

체육복을 입은 모습의 아이들이 귀엽네요

한국학생들로 보이는 아이들도 보이는군요

 

 

 

Bright Academy 조금 고학년같네요

예전 천사들의 합창의 시릴로 같은 학생이 보이네요 ㅎㅎ

창문으로 사진찍는데 포즈를 취해주는군요!

참 카메라를 좋아하는 필리핀학생들

어른이나 아이나~~~다들 친절합니다

 

 

 

복도에서 교복을 입은 학생도 한장!

우리나라였으면 사진찍는다고 거부할만도한데...

 

 

 

 

이날 저에게 브라이트아카데미를 안내해주신 줄리님!

2년간 아이가 다닌학교라서 저에게 많은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푸우짱을 통해서 세부로 가족연수를 갔지만 2년넘게 생활하면서 이젠 저보다 더 세부고수가 되셨군요^^

 

 

 

고학년수업인데 아이들이 복도에서!

우리나라에선 사실 상상도 못할 장면일수도있답니다

필리핀은 미국교육스타일에 가깝습니다

 

 

 

Bright Academy 학생증!

교내에선 모든학생들이 착용해야합니다~

 

 

 

여기는 컴퓨터실입니다

학생들이 게임을 하는 학생들도 있고 ㅎㅎ

암튼 전체적으로 많이 자유로운 분위기로 생각됩니다

 

 

 

복도끝쪽으로가면 매점으로 이어지는 길입니다

그리고 천장이 막힌 체육관이 있습니다

필리핀에선 농구가 아주 인기스포츠랍니다

길거리에서 쪼리로 농구하는 모습도 많이 볼수있지요

 

 

 

수영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사립학교들이 수영장을 가진경우는 별루없습니다

이런 부대시설이 브라이트아카데미인기요인중 하나랍니다

 

 

 

이곳은 매점과 식당으로 사용되는 공간입니다

학생들이 도시락을 싸와서 여기서 먹는다고 합니다

물론 간단한 식사류도 팔고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과일슬러시도 있네요^^

 

 

 

점심시간이 다가오자 학생들이 하나둘씩 안으로 들어옵니다

 

 

 

이렇게 도시락을 싸서 학생들이 먹는다고 합니다

우리학생 이뿌죠?ㅎㅎ

 

 

 

점점 더 매점으로 학생들이 몰려오네요

치마교복을 입은 학생들~~

학창시절이 생각나네요!

 

 

 

세부 사립명문 브라이트아카데미 Bright Academy 기본정보

정원 : 약 650명

한반정원  : 약 20명(학년당 3학급)

위치 : 세부 바닐라드

학년제 : 10학년제에서 12학년제로 변경중

학기 : 3쿼터제

입학시험 : 인터뷰,영어,수학

입학서류 : 대사관공증 생활기록부,여권사진2매,영문주민등록등본,여권사본(학생 및 보호자)

연간학비 :  약 300~400만원

 

 

 

세부최고의 인기 사립명문 브라이트아카데미를 둘러보았습니다

일반적인 사립학교들보다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유학이 가능해서 인기가 많답니다

한반 학생수 및 국적비율도 괜찮은 편이라서 영어를 배우기에도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물론 대기가 많고 인터뷰를 학격해야하는 영어실력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저렴하게 가능한 필리핀조기유학학교 Bright Academy 추천합니다!

 

세부CIS국제학교탐방기 - http://blog.daum.net/gophil/13379780

클락 세인트폴미국학교 - http://blog.daum.net/gophil/13379886

시설좋은 미국인학교 AIS국제학교 - http://blog.daum.net/gophil/13379950

 

필리핀조기유학 국제학교 상담요청하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