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다바오 팔로스스포츠클럽수영장에서 보낸 가족여행 짱!

by 필리핀푸우짱 2014. 4. 11.
728x90

다바오수영장을찾으신다면 팔로스스포츠클럽수영장을 추천합니다!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오랜만에 필리핀다바오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하네요

다바오는 생각만해도 참 흐믓한 지역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조용하게 수영을 즐길수있는 다바오수영장을 추천해드릴께요

바로 팔로스스포츠클럽 수영장입니다

저희가족은 이날 오후 이곳에서 좋은시간을 보냈답니다

다바오 가족여행은 역쉬 너무좋아요!

 

 

박원장님 차를 타고 도착한곳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된곳입니다

 

수영장 사용을 위해 카운터에서~~

수영장사용료가 클럽회원은 무료이고 성인은 110페소입니다

수영장사용료가 약 3천원원이니 참 저렴하죠!

스포츠클럽에서는 수영외에 배드민턴,탁구,배구,농구,볼링등 다양한 체육활동이 가능합니다

가격이랑은 밑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헬스회원가격표도 찍어보았습니다

기본헬스는 한달에 1800페소 3달에 5000페소군요

헬스장은 약 45000원이니 생각보단 비싼편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생각하지 못한 풍경이 펼쳐지네요~~

우와~~이렇게 멋진 수영장이 숨어있을줄은 생각도 못했군요

왠만한 필리핀호텔 수영장 부럽지 않은 모습입니다

하늘도 푸르고 열대나무도 좋고 ㅎㅎ

바다가 보이지않는사실만 뺴곤 너무 좋군요

사람도 없어서 조용하고 전세낸 기분이듭니다^^

 

우리윤후도 수영장 여기저기 구경시켜주었답니다 ㅎ

오늘 이곳을 소개해준 이앤지 박원장님과 함께 ~~

햇살이 너무 강하지만 비타민D는잘 생성되서 뼈가 튼튼해지겠죠?

 

이렇게 날씨좋은 날엔 맥주가 빠지면 섭섭합니다

희한하게 필리핀만가면 맥주가 엄청 땡겨요 ㅎㅎ

간단한 안주와 시원한맥주!

아....정말 이건 어떻게 말로 표현할수가 없어요!!!

궁금하면 다바오가셔서 직접 드셔보시길~~~ㅎㅎ

 

달콤한 치즈스틱~~

짭짤해서 너무 좋군요^^

 

엄마랑 아빠는 맥주마시면서 휴식을 취하고 ㅎㅎ 수영장에서 신난 우리윤후 수영도 좀 시키고

햇살이강해서 옷입히고 수영을 시켰답니다

 

조용하니 시간이 멈춘듯하군요~~

맥주마시고 잠도 솔솔오고~~~

파란하는보며 흘러가는 구름보며 아....또가고싶네요

 

다바오여행의 마지막날 이렇게 좋은 수영장에서 가족과함께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너무 좋군요^^

필리핀수영장에서 먹는 맥주가 또 생각나네요~~

조용하게 수영하고 싶다면 다바오 팔로스스포츠클럽 수영장으로 고고씽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