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우리아들 장윤후 돌잔치 축하해주신모든분들 감사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4. 4. 9.
728x90

장윤후 돌잔치 축하해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태어난지 얼마안된듯한데 벌써 1년이 다 되어서 돌잔치를 하게되었네요

이제까지 한번도 아프지않고 건강하게 자란 우리아들 장윤후!

이번 돌잔치를 급하게 준비했지만 무사히 잘 마치게 되어서 너무 다행입니다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어서 오늘 포스팅을 해봅니다

못오신분들도 멀리서 우리윤후 돌잔치 동영상보시고 축하해주세요^^

 

 

 

4월 12일이 태어난날이지만 일주일정도 먼저 돌잔치를 했답니다

아우디타고 입장하는 우리 윤후 멋지죠^^

 

아들돈잔치지만 손님을 맞아야하니깐 저도 이날 살짝 메이크업!

와이프는 저보다 2시간먼저와서 화장과 머리를 ㅎㅎ

 

잠자다온 우리윤후~

뭐가 맘에 안드는지 울음보가 ^^;;

 

아빠랑 아들이랑 똑같이 한복으로 변신완료!

우리 닮았나요?

 

오늘 돌잔치가 열리는 중계동 플루토 B홀!

 

포토존에 윤후사진들이 쫘악 전시됩니다~

태어났을때부터 성장하면서 찍은 사진들^^

왠지 뿌듯합니다

 

축하해주러 오시는 손님들을 웃음으로 맞이해야겠죠~~

 

멀리서 축하해주러 오신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가족들 친지들 친구들 직장동료들을 보게되는군요

 

이런날에 남는건 사진뿐!

여기서 찰칵 저기서 찰칵!

 

3시반 사회자의 주도하에 본격적인 돌잔치가 시작되었답니다

예전 KBS방송사의 어는프로그램 실험맨으로 활약했다고 하시던데 ㅎㅎ

나름 재미있게 사회를 봐주셨답니다

 

성장 동영상으로 웃음과 감동을 드렸습니다 ㅎㅎ

궁금하신분은 맨위에 동영상을 클릭하세요!

 

돌잔치 우리윤후가 타고들어갈 아우디!

아빠가 나중에 진짜 아우디사줄께 ^^ 

 

아우디에 거부감을 ^^;;

차에 서서 입장하는 우리아들~~잘생겼다!

 

한복입고 활짝웃어줘야하는데!!!

 

돌상에 잡고싶은게 많아서인지 그래도 웃어주는군요~

완전다행!

 

돌잡이전 친구가 앵벌이도 해주시고 ㅎㅎ

고맙다 순범아! 

 

장윤후 돌잡이에 무엇을 잡을까요?

 

가장 가까이에 있는 마이크를 ㅎㅎ

가수가 되려나~~~^^;;

바로 잡아주는 센스로 사회자도 살짝 당황하시고~~

오신분들 돌잡이 선물드리는 시간~

생각보다 선물에 집착하시는 ㅋㅋㅋ

재치있는 사회로 하객들도 즐거워하시는군요^^ 

 

나름 즐겁고 재미나게 돌잔치를 치른듯한 생각이듭니다^^

 

우리윤후 손목에 금팔찌도 차고^^

아고 멋지다!

 

 

다음블친이신 돌콩님이 택배로 보내주신 윤후 아우터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아기들도 즐겁고 많이 웃어서 좋았던거 같네요^^

 

손님들과 늦은식사~

오랜만에 나누는 즐거운 대화가 참 좋네요

 

장윤후 돌잔치에 와주신 분들 너무 감사하구요

멀리서 축하해주신분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특히 사진찍는라고생하신 김부장님과 영각씨도 완전 감사해요!

우리 윤후 건강하고 현명하게 잘 키우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