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마르코폴로호텔]분위기있게 Pool Bar에서 할로할로와 부코를 먹어보자!

by 필리핀푸우짱 2014. 3. 1.
728x90

세부마르코폴로호텔 수영장을 바라보는 풀바에서 즐거운시간

필리핀세부를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필리핀출장가서 약 20여일을 있다보니 세부 곳곳을 가게 됩니다

연말이라서 어디가 좋을까 생각을 하다가 오랜만에 세부마르코폴로호텔을 가보기로 했답니다

세부마르코폴로호텔은 탑스가는길에 있으며 5성급 호텔입니다

제가 세부출장가면 Pool Bar 에서 종종 맥주한잔하기도 하는 곳입니다

예전에는 호텔뷔페먹으러도 갔었는데 요샌 Pool Bar만 이용하게 되네요

시원해진 저녁시간 분위기있게 할로할로와 부코주스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할로할로는 필리핀팥빙수같은거라고 생각하면 되구요

부코주스는 야자수 주스라고 생각하면됩니다

필리핀여행갔으니 현지 음료 한번씩 먹어주는 센스!

 

입구에는 귀여운 병정모형이 있네요~

 

나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세부마르코폴로호텔입니다!

샹그리제가 번쩍번쩍~

요런거 필리핀에서 보면 더 있어보인다는거 아세요?ㅎㅎ

 

연말에 방문했던거라 호텔에 크리스마스분위기가 물씬입니다!

하얀 크리스마스트리도 멋지고 ~~

 

이쁜크리스마스트리앞에서 인증샷 안찍으면 앙대요~~~

윤후도 활짝!

 

트리안에 있는 푸우짱 ㅋㅋㅋ

 

오랜만에 본 세부마르코폴로호텔~크게 변한건 없어보입니다

눈에 익은 모습들!

 

자 이젠 풀바로가야지요~~

카페 마르코도 있구요 로비에 있는 카페랍니다

 

입구에 부코할로할로가 광고를 하네요!

할로할로는 필리핀 팥빙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보면 쾌 근사해보이지요?하지만 제 개인적으론 우리나라 팥빙수가 훨 맛있답니다 ㅎㅎ

 

오늘의 목적은 바로 요기!

세부마르코폴로호텔 pool bar Viento!

 

요렇게 수영장이 있고 라이브음악이 흐른답니다

어두움에 조명이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줍니다

 

이미 Pool Bar에서 식사나 음료를 즐기는 분들이 많군요~~

고급스런분위기는 아니고 약간 축제의 분위기!

 

자리를 잡고 잔잔한 음악소리를 들으면 수영장을 거닐어봐야합니다!

아 수영복을 입고와서 풍덩 들어가야하는데~~

 

아 수영장옆으로 원래 시야가 좋았는데

새로운 건물을 올리고 있네요...예전보다 분위기가 조금 덜한듯해요!

 

메뉴판입니다

피자,파스타,음료등 식사도 가능하고 커피류만 주문도 가능합니다

호텔이다보니 일반 세부음식점보다 가격은 조금 높은편입니다

그래도 우리나라 호텔보단 더 저렴한 가격이랍니다

 

음료류는 보통 200페소밑으로 약 5000원정도에요

호텔바인데 가격 참 좋쵸?

 

밖에만 나오면 좋아하는 우리윤후~~

오늘도 새로운 환경에 호기심 발동 ㅋㅋ

아떼 덕분에 편하게 차한잔할수있다는~~아 필리핀 조아조아!

 

테이블세팅도 맘에드는 세부마르코폴로!

 

집에서 배부르게 먹고와서 저희는 할로할로하나와 부코주스를 주문했답니다

필리핀 팥빙수 할로할로!

 

할로할로 내부는 이렇습니다

우리나라 젤리같은거를 많이 넣었구요 위에 얼음가루~그위에 아이스크림!

 

젤리.시리얼을 차갑게 먹는 느낌이랍니다

처음 할로할로를 기대하고 먹은 와이프는 약간 실망하네요 ㅎㅎ

 

아떼를 위해 주문한 부코!

부코는 필리핀 야자수랍니다

 

포카리스웨트같은 부코주스도!

약간 맹맹하지만 필리핀에 왔으니 부코한번 먹어야죠!

숙취해소에 좋다고 하니 필리핀가시면 부코주스드세요~

 

할로할로를 잘 섞으면 이런모습입니다 ㅎㅎ

우리나라 팥빙수같나요?

나름 다양한 내용물이 들어있는 할로할로에요!

 

세부마르코폴로호텔 풀바에서 즐긴 할로할로와 부코는 370페소!

서비스차지까지 약 9000원이니 필리핀물가를 조금 가늠할수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정말 세부가서 살고싶어요!!!

 

필리핀에가면 저녁에 풀바를 가보세요~

분위기도 좋고 시원하고^^

세부마르코폴로호텔 Pool Bar은근 좋습니다!

시원한 맥주한잔하기에도 딱 좋답니다!

그리운 필리핀세부!하긴 전 3월3일 세부로 고고씽하니깐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