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elc어학원]원어민선생님과 영어공부하는 클락어학원 aelc어학원센터1 탐방기!

by 필리핀푸우짱 2014. 2. 21.
728x90

[aelc어학원/클락어학원/필리핀어학원/원어민선생님수업/시설좋은어학원/필리핀유학원]

필리핀어학연수전문 푸우짱입니다

필리핀28번째 출장으로 방문했던 클락과 엥겔레스!

이번에는 엥겔레스와 클락에 센터를 가진 필리핀aelc어학원 센터1 탐방기입니다

필리핀 클락은 미군들이 많이거주하여 '리틀캘리포니아'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클락어학원의 특징은 원어민선생님이 다른지역보다 많이 있다라는 점입니다

클락어학원에서 원어민선생님을 가장 많이 보유한어학원이 바로 cip어학원과 aelc어학원이랍니다

2013년 새로건축한 새건물로 시설좋은학원을 찾으시는 필리핀어학연수준비생들에게 좋은 학원입니다

그럼 푸우짱이 aelc어학원을 꼼꼼히 둘러보겠습니다!

 

aelc어학원 센터1은 앙겔레스지역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많은 분들이 필리핀클락가 앙겔레스를 헷갈리시는데요

클락이 앙겔레스시티안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시안에 있는 경제특구가 클락입니다

클락이던 앙겔레스던 제 개인적으로 큰 차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앙겔레스코리안타운에서 약 10분정도면 alec어학원센터1에 도착할수있답니다

 

aelc학원 옆에는 골프연습장이 있어서 골프를 생각하는 분들에게도 좋을꺼 같네요

 

안으로 들어가자 푸른하늘밑으로 리조트형으로 지은 aelc어학원이 보이는군요

잔디뒤로 수영장이고 왼쪽에 강의동과 식당,오른쪽이 기숙사동입니다

 

aelc어학원 강의동의 모습입니다

흰색과 빨강의 조화가 깔끔한 이미지를 주는 2층건물입니다

 

오른편에 마주보고있는 기숙사이며 3층규모입니다

 

가운데에 작은 수영장도 있구요~

요새 필리핀어학원들 수영장을 무조건 파는 추세군요^^

 

강의동1층의 모습입니다

1층은 대그룹강의실과 자습실이 있고 2층이 메인강의실이랍니다

 

클락주변 관광안내지도도있군요^^

 

자습실을 들어가보았습니다

유리창으로 수영장이 보이는군요 ㅎ

 

기숙사방별로 사물함이 있어서 책이나 문구류를 놓고 다닐수있답니다

 

또한 자습실에는 책상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이나 전자기기 사용이 편리하다고 하네요

이부분은 어떻게 보면 장점이지만 어찌보면 단점이될수도 있네요

조용한 자습실에서 노트북의 자판치는소리나 마우스 클릭하는 소리는 다른분들에겐 방해가 될수있으니 주의해야할꺼 같네요

 

대그룹강의실입니다

aelc어학원의 가장큰 특징인 원어민선생님이 수업을 하고 있네요

생각보다 많은 학생들이 강의식 수업을 듣고있었답니다

 

자그럼 alec2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2층에는 가운데 오피스가 있고 양쪽으로 맨투맨강의실이 퍼져있더군요

 

공지사항에는 학생들의 교재에 대한 안내가 나오있습니다

레벨과 과목별 선생님도 나오고 교재들 안내가 되어있답니다

 

무료그룹수업에 대한 공지도 있고 여행에 대한 공지도 있고~~

공지사항도 영어로되어있으니 열심히 공부해야할꺼 같은 기분이 듭니다!

 

맨투맨강의실로 이어지는 복도입니다

 

수업준비중인 원어민선생님!

alec어학원은 6년정도 같이일한 선생님이 약 10여분이 있다고 하구요

보통 20~25명정도의 원어민선생님이 있다고 하네요

 

어느나라 선생님일까요?

미국,캐나다,호주,영국등다양한 영어권국적을 가진 선생님들이 학생들과 맨투맨수업을 하고 있답니다

제 개인적으로 원어민선생님과 맨투맨수업은 중급이상의 학생들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하구요

alec어학원에서는 초보자들도 한시간정도는 원어민수업을 수강하는 학생도 많다고 하네요

 

오피스안에는 스텝들이 있구 교재들도 보이네요~

 

새로운학생들을 위한 안내도 있네요

작문시험과 스피킹,리스닝테스트도 있고 현지에서 납부해야하는 비용내역도 잘 정리를 해놓았군요^^

 

최근아이엘츠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험에 대한 공지사항도 있답니다

 

필리핀어학원들은 전기세를 현지에서 받고 있답니다

aelc어학원에서는 미터기로 사용한만큼의 전기세를 현지지불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강의동을 둘러보고 옆의 식당으로~

햇살이 강하군요~마당에 더위를 식혀줄 나무가 아직 없다는게 살짝 아쉽네여

 

한창 점심식사가 준비중이군요~

식사공간이 좁은편은 아닌듯하네요

 

aelc어학원은 홈페이지에서도 식사부분을 강조하는 클락어학원이구요

현지원장님도 학생만족도가 좋은 부분을 원어민수업과 식사부분으로 뽑았답니다

 

탕수육같은 메뉴와 토마토샐러드와 고구마,김치등이 기본반찬으로 이날 나왔습니다

 

푸우짱이 직접먹어보니 학원밥맛은 좋은편이었습니다

80점정도줄수있네요^^

 

학생들이 생활하는 기숙사도 둘러보기로 했답니다

방학이라 마감이된상황이라 매니저가 생활하는 방을 사진촬영했답니다

에어컨에도 aelc마크가 ㅎㅎ

 

1층에는 공용냉장고와 냉온수기가 있답니다

다른어학원과 크게 다르지 않쵸?

 

1인실침대의 모습입니다

요새는 어학원기숙사를 작게짓는 추세인듯합니다

일본학생들이 많이 증가하면서 기숙사도 좀 일본스타일로 옴겨가는 경향이 있네요

 

aelc어학원 수영장과 식당 그리고 담벽뒤로 eg어학원이 있답니다

담장을 하나사이로 어학원이 또 있답니다^^;;

 

점심식사시간이 되니 aelc어학원 학생들이 많이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외국인은 30%정도구요

정원은 약 100여명정도라고 합니다

연령대는 생각보다는 젊은학생이 많았다고 기억이 됩니다

 

수업하는라 지친 선생님들도 식사후모여서 담소를 나누고있네요~

aelc어학원 원어민선생님들 참 많쵸?

필리핀 클락어학원 aelc어학원

탐방기 어떠셨나요?

제 개인적으로 강의실시설과 시스템은 괜찮아 보였습니다

원장님이 학생들과 유대관계도 괜찮아보였구요

기숙사방은 생각보다는 조금 좁아보였답니다.하지만 내부에어컨등이 신식이라 생활하기 불편함은 없어보입니다

이번 필리핀출장에서 aelc 느낌은 괜찮네였습니다

필리핀에서 원어민선생님과의 수업과 리조트형 시설좋은어학원을 생각하시는분들은 alelc어학원을 생각해보세요^^

특히 필리핀연계연수를 준비중이신분들은 원어민선생님과의 수업으로 미리 준비하세요!

aelc어학원 수업코스 안내보기 click

필리핀클락어학원 비교평가보기 click

맞춤형 필리핀어학연수상담 신청!클릭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