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조기유학/필리핀 국제학교

[필리핀국제학교CIS]명문 필리핀국제학교 세부CIS국제학교를 방문하다

by 필리핀푸우짱 2014. 2. 5.
728x90

[필리핀국제학교CIS]세부CIS국제학교는 어떤곳인지 궁금하니 방문해보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28번째 필리핀출장중 가장 가보고싶었던곳중에 하나가 바로 필리핀국제학교 세부CIS입니다

CIS국제학교는 세부유일의 국제학교이며 수준높은 학습으로 인기가 많은 필리핀국제학교입니다

제가 가족연수를 보냈던 주해와 지완이가 현재 CIS국제학교 2학년과 9학년에 다니고 있답니다

마침 1월초 방학이 끈나고 아이들을 픽업하러 세부CIS국제학교를 방문해보았답니다

나중에 우리아들 윤후는 CIS국제학교 유치원을 생각하고 있었기에 답사차 같이 다녀왔답니다

필리핀세부CIS국제학교 궁금해하시는분들 시설로 우선 느껴보세요 ㅎㅎ

 

세부CIS국제학교는 IB인증학교입니다

정식 12학년제이기도 하구요

들어가는 입구에서 아이들을 태우러 온 차량들이 길게 늘어져있었답니다

필리핀학교들은 보안철저합니다!

 

1월달 세부의 큰 축제인 시놀룩이 있어서 학교가 축제분위기였답니다

학생들을 태우러온부모님과 아이들이 주로 이곳에서 만난다고 합니다

 

먼저끈난 저학년아이들이 뛰어놀고 있네요^^

 

5살쯤 세부CIS국제학교 유치원을 보내기위해 우리 윤후도 답사차 같이 왔답니다 ㅎㅎ

세부CIS국제학교는 1년학비가 약 2500만원정도지만 유치원은 400만원정도로 상당히 저렴하답니다

 

CIS국제학교의 오피스모습이네요

1924년도에 생겼으며 많은 우등생을 배출한 명문학교입니다

 

학생들의 유니폼을파는곳이구요

체육복과 교복등을 구입가능합니다

세부시놀룩을 맞이하여 셔츠도 판매하는군요

 

필리핀국제학교 세부CIS를 졸업한 학생들의 진학현황을 이렇게 사진과 함께 올려놓았답니다

CIS는 필리핀중부지방에서 유일하게 IB인증 국제학교입니다

미국,영국등 서구권대학이나 싱가폴대학이나 홍콩대학등으로도 진학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학생얼굴도 보이고 다른국적의 학생들사진도 보이네요

 

우선 천천히 CIS국제학교를 둘러보았습니다

어린아이들은 수업이 3시쯤 끈난다고 합니다

 

학교 매점에는 작은 장터같이 물품을 파는곳이 있더군요

 

본관옆으로는 수영장과 실내체육관이 보입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크네요

 

CIS복도를 천천히 걸어보았습니다

1학년학생교실쪽 복도입니다

 

CIS국제학교에 다니는 한국인 학생들과 학부모의 모습도 보이는군요~

세부CIS는 현재 한진계열 자녀분들이 조금 많다고합니다

 

세부CIS국제학교 2학년아이들의 게시판이군요 ㅎㅎ

2학년들이 쓴 영어가 제법입니다

영어만 사용하고 배우기 때문이지않을까합니다

 

복도를 걷다보니 더운 세부라서 땀이 나더군요

잠시 매점을 들어가봅니다.역쉬 에어컨이 빵빵해서 시원합니다

픽업하러오신분들이 쉬기도 하고 학생들이 간단히 군것질을 할수있는 공간입니다

 

매점에서는 CIS운동장이 잘 보이더군요~

잔디가 깔려있는 멋진 운동장입니다

학비가 비싼만큼 이런 부대시설이 잘 갖추어져있답니다 

 

여기저기 붙어있는 포스터도 역시 영어군요

필리핀국제학교 모두다 영어!

 

CIS건물 구조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4층까지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저학년수업이 끈났는지 학교가 갑자기 시끄러워집니다

이번에는 본관옆에 프리스쿨쪽으로 한번 걸어가봅니다

 

교실에서 해방된 학생들이 자유롭게 뛰어놀고 하는모습이 보기좋네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준비되어있네요

 

수영장도 생각보다 큽니다!

필리핀세부유일의 국제학교 CIS는 다릅니다!

 

핀란드학생이 윤후를 보고 귀엽다고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네요

역시 외국학생들은 마인드부터 다릅니다

필리핀사람들과 외국인들은 상당히 밝은 이미지가 많답니다.

우리나라사람들 너무 웃음에 인색한듯하네요

이런 부분이 국제학교가 영어뿐만 아니라 좋은 인성을 기를수있다는 판단이 드는 순간이랍니다

 

확연하게 외국인이라고 생각되는 학생들이 은근 많더군요

CIS도 한국인비율은 30%미만이라고 합니다

 

독서를 권장하는 게시판~~

유아용도서관앞이랍니다 ㅎㅎ

 

여기가 CIS국제학교 유치원아이들 수업하는 공간입니다

생각보다 밝은 분위기의 교실이네요^^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며 다양한 체험으로 영어를 배우도록 되어있답니다

나중에 우리윤후도 여기서 수업을 하고 있겠죠?ㅎ

 

바닥에도 아이들을 위한 ㅎㅎ

 

빨간머리 선생님이 지켜보는 가운데 아이들이 놀이를 하고 있네요

CIS국제학교의 수업이 끈난후 아이들의 모습이라고 보시면된답니다

 

복도에 앉아서 놀이를 하는 아이들~

한명은 한국인이고 다들 국적이 다른 아이들이랍니다

 

CIS국제학교 유치부 도서관을 들어가 보았답니다

생각보다 책들이 많군요~

 

아이들이 벌써 노트북으로 인터넷을 ㅎㅎㅎ

 
열심히 독서중인 학생 이뿌죠?

 

우리윤후도 다음에 CIS오면 외국학생들과 잘 어울리기를 바라면서 ㅎ

 

아주 맘에드는 세부CIS국제학교 도서관이랍니다^^

 

필리핀세부유일의 CIS국제학교!

생각보다 밝은 이미지가 너무 좋더라구요

학비가 조금 비싸긴하지만 저렇게 외국학생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네이티브선생님에게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것은 아주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세부 고위관리자제분들과 부유층자녀분들이 공부하고 있으며 미국식 교과서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CIS유치원은 정말 너무 맘에듭니다

눈으로보고확인하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푸우짱

 

세부 CIS국제학교 학교생활 만나보기

세부국제학교 CIS학비는 얼마?

세부 CIS국제학교 미리보는동영상

CIS국제학교 바로가기 홈페이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