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부맛집]필리핀세부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점 골든카우리막탄!

by 필리핀푸우짱 2014. 2. 3.
728x90

[골든카우리]필리핀세부사람들이 추천하는 세부맛집 골든카우리 막탄점!

맛집을 좋아하는 필리핀푸우짱입니다

필리핀세부여행을 하면서 필리핀사람들이 즐겨찾는 음식점을 방문해보았답니다

골든카우리는 여러곳에 브렌치를 가진 세부의유명한음식점입니다

우리나라 블로거들중에서도 이집을 방문하고 맛집으로 포스팅한분들이 좀 있으시더라구요

항상 보고 지나치기만했던 골든카우리를 이번에 다녀왔답니다

필리핀세부사람들이 즐겨찾는 음식점은 우리한국인 입맛도 충족시킬수있을까요?

골든카우리 막탄세부점으로 고고씽!

 

세부는 크게 세부본섬과 막탄섬으로 나뉩니다

막탄섬에는 세부공항과 다양한 리조트들이 있구요

세부공항근처 막탄마리나몰 근처에 골든카우리가 있답니다

 

골든카우리의 트레이드마크 조개모양 ㅎㅎ

어릴적에 바닷가에서 많이보던 모양이랍니다

신기하게 native restaurant라고 사용을 하더군요

 

주로 필리핀사람들이 주고객이고 외국인이나 저희처럼 관광객도 보이는군요

조명은 약간 어둡네요

 

세부여행가서 처음 필리핀음식점을 방문해서 어안이 벙벙한 와이프와 윤후 ㅎㅎ

 

세부맛집이라는 골든카우리메뉴판입니다

유명쇼핑몰에도 브랜치가 있군요 인기레스토랑은 맛는거 같아요

 

메뉴는 돼지고기와 닭고기를 이용한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답니다

사진이 없으면 이게뭐지라고 생각되는 메뉴들도 많더라구요

 

다행히 유아전용의자도 있네요

유아전용의자가 있어야 나름 편하게 식사가 가능합니다 ㅎㅎ

 

음식에 대한 기대감인지 싱글벙글이네요 ㅎ

 

식초와 간장입니다

 

접시세팅은 깔끔하네요 ㅎ

 

필리핀에서 항상 음식먹을때 접하는 깔라만시입니다

골든카우리에서도 어김없이 깔라만시과 고추가 나오네요

식초와 간장을 여기에 붓고 깔라만시를 짜주면 새콤한 소스가 완성됩니다

고추는 상당히 매우니 자신있는분만 도전하세요!

깔라만시는 레몬보다 훨씬 더 새콤하답니다 ㅎㅎ

깔라만시는 새콤하게 입맛을 자극해주기도하지만 약간의 살균효과도 있답니다

 

처음주문한 그릴드백립입니다

270페소니깐 약 6500정도로즐기는 립이죠

보기에는 쾌 근사하지 않나요?

 

상당히 잘구워서 촉촉하게 즐기는 고기랍니다

조리를 생각보다 잘했다고 생각이 되네요

 

필리핀에서 맥주안주로 인기많은 깜빠스입니다

골든카우리의 깜빠스는 일반적인 깜빠스와 다르더군요

보통 깜빠스는 칠리소스에 조리한 새우입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계란말이와 비슷한 깜빠스더군요 ㅎㅎ 희한하네^^;;

 

필리핀에 왔으니 그린망고쉐이크도 마셔야죠 ㅎㅎ

그린망고쉐이크는 사과쉐이크와 비슷한 맛입니다.새콤하고 달콤해서 저는 참 좋아한답니다

전 망고쉐이크보단 그린망고쉐이크를 더 추천합니다

 

저희가 주문한 립,깜빠스,그린망고쉐이크~

 

우리나라 계란말이안에 새우가 든 느낌입니다 ㅎㅎ

주문전 한번 확인했어야했는데^^;;

약간 짭쪼름합니다.역쉬 깜빠스는 맥주안주로 먹어야~

 

립은 생각보다 괜찮네요

푸우짱이 즐겨찾는 까사베르데 립이랑 견주어도 상당히 괜찮은 평가를 내릴수있답니다

와이프는 골든카우리 립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립을 먹기좋게 갈기갈기 찢어봅니다 ㅎㅎ

뼈를 싹 제거하니 그래도 살이 제법이네요

 

필리핀에서는 하얀밥도 많이 먹지만 보통은 갈릭라이스를 많이 먹습니다

볶은 마늘과 함께먹어서 짭쪼름하지만 맛도괜찮고 건강에도 좋을듯합니다

 

세부맛집 골든카우리에는 밥이 무한리필이랍니다!

흰밥은 계속 무한으로 서브가 된답니다

필리핀밥은 좀 날라다니는데 든든하게 많이 드셔도될듯합니다

필리핀세부에서 무한리필밥은 저도 처음보네요 ㅎ

 

필리핀사람들이주로 즐겨찾는 세부맛집 골든카우리는 가격도 저렴합니다

립,깜바스,갈릭라이스,그린망고쉐이크를 먹은가격이 575페소!

약 15000원정도의 비용이랍니다

필리핀이라서 외식비용도 참 저렴하죠?

 

필리핀세부에서 만난 골든카우리!

필리핀레스토랑치고는 나름 우리입맛에 괜찮은듯하군요

저렴하게 필리핀스타일 식사를 원하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다음에는 골든카우리 세부시티점으로 맛보러가봐야겠습니다

필리핀 28번다녀온 푸우짱!세부를 잘아는 푸우짱!

 

세부맛집으로 소문난 까사베르데 - http://blog.daum.net/gophil/13380016

30인치 초대형피자 배터지게먹자 - http://blog.daum.net/gophil/1337976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