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내사랑 연수생들

[필리핀유학원]푸우짱을통해 필리핀어학연수간 학생이 보내준 선물

by 필리핀푸우짱 2013. 11. 16.
728x90

[필리핀유학원]푸우짱통해 필리핀어학연수갔던 학생이 보내준 선물관편지에 감동

필리핀어학연수전문 푸우짱입니다

2004년 10월 필리핀 바콜로드에 처음 발을 가본지 벌써 10년이 다 되어가네요

제가 필리핀유학원을 운영한지도 어느듯시간이 많이 지났네요

필받은필리핀어학연수 싸이월드클럽으로 정말 착한 학생들을 많이 만났답니다

지금은 30대중반이지만 예전에는 20대로 학생들과 눈높이도 잘맞았던 적이 있었답니다

필리핀유학원을 하면서 뿌듯한경험이 많은데요

며칠전 저를 통해필리핀연수를 갔던 학생이 푸우짱아들 윤후에게 선물을 보내왔더군요

 

 

 

예전 필리핀바콜로드 lslc어학원에서 공부하던 혜영이~

열심히 공부해서 지금은 영어선생님이 되었답니다!

 

필리핀바콜로드 출장가서 만났던 푸우짱의 학생들

lslc어학원에서 공부하던 필리핀어학연수생들이랍니다

이때는 아저씨같진 않았던거 같은데^^;;

 

저를 통해 2번의 필리핀 바콜로드지역으로 연수를 다녀온 혜영이가 택배를 보냈네요~

괌에가서 푸우짱 아들 윤후선물을 사왔군요^^

 

윤후를 위한 여름옷~

미국산 폴로 ㅋㅋ 메이드인 USA!

 

학생이 손수직접만든 숫자공이랍니다

한땀한땀 장인의 손으로 만든 수제공 ㅋㅋ

이공은 세상에서 단하나라는거~

 

수제공을 본 윤후도 완전 좋아해요~

 

선물과 함께 온 편지~

 

필리핀어학연수를 2번다녀온 헤영~

이번결혼식에 본인을 가르치고 친해진 lslc어학원 선생님도 참석을 한다고하네요~

오랫동안 필리핀유학원을 하면서 뿌듯한 순간이 여러번 있었지만 이런편지까지 받으니 완전 좋더라구요

 

와이프를 위한 립밤도 ㅎㅎ

 

옷이 맘에드는지 자꾸 관심보이는 우리윤후~

 

이날밤 선물받은 공을 발에끼고 자는 윤후 ㅎㅎ

선물준 사람의 고마운마음을 아나봅니다^^

 

필리핀을 좋아해서 많이 방문했던 에전 푸우짱의 모습

필리핀대학교 학생들과~~

이게 벌써 몇년전인지^^;;이때만해도 대학생처럼 보였었는데 말이죠 ㅋㅋ

 

 

2004년부터 필리핀유학원을 운영한이후 아직도 학생들과 연락을 하고 지내는경우가 있습니다

필리핀유학원이 비지니스보다는 사람과의 관계를 더 생각하는 푸우짱의 기본생각입니다

도움을 주면 언젠가는 도움을 받는 세상이라고 믿습니다!

선물과 편지보내준 혜영아~너무 고맙고 결혼축하한다^^

이런 일상의 행복 덕분에 오늘도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학생후기 - http://blog.daum.net/gophil/1337954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