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세부맛집]초밥,튀김등 다양한 일식요리를 즐겨보자 논키 막탄점(NONKI)

by 필리핀푸우짱 2013. 10. 2.
728x90

세부에서 즐기는 맛있는 일식요리 세부맛집 논키 막탄점(NONKI)

필리핀 세부를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세부맛집인 논키를 소개합니다

논키는 제가 세부를 갈때면 항상 방문하는 집이랍니다

세부에서 손에 꼽는 일식요리집이랍니다

본점은 세부 AS포튜나거리에 있구요

일식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막탄점과 SM몰에도 분점이 생겼답니다

세부는 생각보다 많은 일본사람들이 살고있고 관광객도 많답니다

일본인 입맛에 맞는 맛있는 일식요리를 세부에서 맛보실 수 있답니다!

세부에서 즐기는 일식요리 푸우짱이 소개해드릴께요!

 

 

세부막탄공항에서 딱 2분거리의 막탄마리나몰앞에 생긴 쇼핑몰입니다

이건물 1층에 세부맛집 논키가 있답니다

 

간판도 일본어군요!

 

세부 논키는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전체적으로 필리핀 일식집들이 가장 깔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날 메뉴판을 찍지는 못했네요

세부논키의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세부음식점중에서는 약간 비싼편에 속합니다

음식과 함께 주문한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필센입니다

쌉싸름한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맥주입니다

 

일식요리는 음식이 간결하게 나오므로 여러가지 음식을 골고루 주문해서 맛볼 수 있답니다

작은 모듬사시미!300페소정도였던거 같네요

연어,참치,라푸라푸,고등어가 나옵니다^^

 

일본빈대떡 오코노모야끼도 주문해봅니다 ㅎㅎ

가츠오부시맛과 소스맛이 잘어울리는군요

 

논키에서 빠질 수 없는거이 바로 새우튀김입니다

전 논키가면 처음에 맥주와 애비댄뿌라부터 주문합니다 ㅎㅎ

바삭바삭하고 촉촉한 새우튀김!

새우튀김보단 약간 손이 덜가는 오징어튀김 ㅎ

 

캘리포니아롤과 새우롤도 먹어봅니다

입안에서 톡톡튀는 날치알 ㅎ

 

세부맛집 논킨에서 모듬초밥이 빠지면 섭섭합니다!

다양한 초밥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연어머리조림입니다 ㅎㅎ

달달한 소스와 부드러운 살이 아주 맛있는 ~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성게알입니다

저도 필리핀가면 저렴한 가격에 종종 맛을 본다고 합니다

성게알을 많이 먹으면 남자에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꼬치류도 먹어야죠 ㅎ

베이컨말이와 닭꼬치들!달달하고 아주 맛나답니다

 

단품으로 지라시덮밥과 벤토도시락도 있습니다

이런 단품메뉴는 250~300페소라서 부담없이 즐길 수있답니다

초장맛으로 먹는 회덮밥이 아닌 다양한 회와 간장소스로 맛을 낸 맛있는 덮밥입니다

논키 강추메뉴!

 

논키 명함대신 젓가락으로 ㅎㅎ

세부여행이나 세부에서 어학연수를 하시는 분들은 가실 때 참고하시길!

 

필리핀 세부에서 즐기는 맛있는 일식요리집 논키 막탄점!

한번 맛보면 자꾸자꾸 가고싶답니다 ㅎㅎ

필리핀 세부를 좋아하는 푸우짱!

푸우짱이 추천하는 세부맛집 논키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