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보홀로 떠나는 여행 보홀비치클럽 어떠세요?

by 필리핀푸우짱 2013. 7. 10.
728x90

필리핀 보홀로 떠나는 여행 보홀비치클럽 어떠세요?

필리핀에 푹빠진 필받은 푸우짱입니다

필리핀은 7107개의 섬이며 정말 멋진 여행지가 많이 있답니다

필리핀 보홀은 다양한 여행상품을 가지고 있구요

초콜릿힐,타르시안원숭이(타셔),바클라욘성당,혈맹공원,로복강투어,다이빙으로 유명하답니다

제가 머물렀던 필리핀 보홀비치클럽!

정말 조용한 해변을 가진 곳입니다

필리핀의 매력은 바로 이런 조용한 자연을 느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필리핀 보홀여행 GOGO!

보홀은 세부에서 배로 약 한시간 30분정도 걸립니다

세부항구에서 보홀 딱빌라란항구까지는 다양한 배편으로 보홀에 도착할 수 있답니다

배로 약 한시간 반정도걸립니다

제가 이용했던 오션젯!

이왕이면 1등실을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나름 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배로 약 한시간 반만에 도착한 보홀 딱빌라란 항구!

보홀항구에서 약 20분정도 가면 보홀비치클럽에 도착한듯합니다

평화롭고 조용한 보홀비치클럽~

야자수가 필리핀의 정취를 느끼게 해주는군요

짐을 풀자마자 보홀바다를 만납니다

이날 날씨가 좀 흐려서 사진이 이뿌지는 않네요

넓게 펼쳐진 하늘색 바다가 그래도 너무 이뻐!

보홀비치클럽중간의 수영장!

바다를 보며 수영하는 해봤어요? ㅋㅋㅋ

필리핀 리조트에서는 아주 쉬운일!

멀리 펼쳐진 하얀백사장과 푸른바다를 걸어보세요

고운 모래 입자가 얼마나 부드러운지 몰라요

여행객을 기다리는 작은 배~

다시봐도 너무 이뿐 보홀비치!그래서 이름이 보홀비치클럽인가~

바다를 걷고 간단하게 식사를 해야겠죠?

맛있는 참치사시미도 먹어보고~

깔라만시를 참치회에 쫙 뿌려서 먹으면 시큼하고 아주 좋답니다

필리핀 가시면 깔라만시 많이드세요!

새콤달콤한 스파게티!

우리나라스타일의 불고기!

필리핀 여행시 꼭 봐야하는 보홀 초콜릿힐!

완전 작은 보홀원숭이!타르시안원숭이(타셔)

얼마나 작은지 손위에 쏙!

멋진 바다와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필리핀 보홀!

필리핀 여행 생각하시는 분들 필리핀 보홀도 꼭 가보세요!

멋진 바다와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답니다

필리핀 보홀 짱이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