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노원초밥맛집]스시박사초밥 포장해서 먹은 맛은?

by 필리핀푸우짱 2013. 6. 6.
728x90

[노원맛집]포장해서 맛본 스시박사초밥메뉴!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원래 포장 및 배달을 잘 안먹는데 최근에는 음식점을 못가니 배달과 포장하는 일이 더 많아졌습니다

휴일이라 점심메뉴를 고민하다가 초밥을 먹기로 합니다

와이프와 아이가 외출을 아직 못하니 참 여기저기 포장해오는것도 일이군요^^;;

노원초밥으로 검색하니 대부분 스시웨이만 나오더라구요

너무 포스팅이 많으면 광고블로그로 판단을 하는 성향때문에 다른초밥집을 찾습니다

스시박사 포스팅이 종종나오더라구요

노원역 근처의 스시박사에서 모듬초밥을 먹어보기로 결정!

 

노원역의 스시박사!

정말 맛도 박사급이면 좋겠네요

 

입구에 초밥사진을 보니 모듬초밥이 아주 실해보입니다

이렇게 나오면 정말 괜찮은데 말이죠.

과연 이렇게 똑같이 나올지도 궁금하군요~

 

스시박사 내부는 깔끔합니다

제가 11시 22분쯤갔는데 영업을 11시 30분부터 시작한다고 하네요

잠시 기다리면서 내부를 살펴봤습니다

 

노원 스시박사 메뉴판입니다

모듬초밥 12000원!단품초밥도 주문하고 싶었지만 오늘은 기본만 먹기로 합니다

혹시 많이샀다가 실망할수도 있으니깐요

가격은 무난한편이라고 판단됩니다

 

모듬초밥 2인분 24000원을 계산하고 포장된 초밥을 받습니다

날씨가 더우니 집으로 슝하고 달려와서 빨리 먹을 생각만 드는군요 ㅋ

 

맨밑에는 장국과 초생강과 락교에 깔려있고 초밥 2개가 있습니다

안쪽에 랩으로 한번더 감아서 포장을 했더군요 스시박사 포장상태는 괜찮군요^^

 

초밥을 먹기위해 뜯고 열무김치도 준비하고 간장도 풀고~

이렇게 보니 나름 먹을만한거 같네요

 

모듬초밥이 13피스가 왔네요 포장이라서 그런지~

광어,연어,새우,소라,게살초밥으로 이루어진 스시박사 모듬초밥!

구성은 무난합니다^^

 

함께 먹을 비빔면도 열무와 함께 비벼서 준비완료!

 

이제 하나씩 초밥을 먹어봐야겟쬬?

우선 광어초밥부터 입으로~

입구에 있는 초밥 샘플처럼 회가 길지는 않치만 괜찮은 맛의 초밥입니다

아무래도 포장이니 식당에서 먹는거보다는 맛이 조금 덜하겠죠~

연어초밥은 부드럽고~소라초밥은 씹는 맛이 좋네요!

 

노원 스시박사 모듬초밥은 무난한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초밥맛집이란 표현하기에는 뭔가 부족한듯한 ㅎㅎ

개인적으로 방학동 히로미초밥과 비교하면 가격 및 맛에서 히로미초밥의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물론 스시박사도 식당에서 먹으면 맛이 더 좋을수도 있다는 생각은 듭니다

그래도 나름 노원에서 맛좋은 초밥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족도 80점!

 

스시박사 : 02-933-338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