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오션뷰짱 E&G

필리핀 다바오 이앤지어학원 주니어 연수생 경비행기를 만나다

by 필리핀푸우짱 2013. 2. 19.
728x90

필리핀 다바오 이앤지어학원 주니어 연수생 경비행기를 만나다

안녕하세요~필리핀 다바오를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이앤지어학원은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어서 가족연수 및 주니어연수로 인기있는 필리핀 어학원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다바오 이앤지어학원 주니어학생들의 엑티비티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필리핀 다바오에서 만나는 항공학교와 경비행기!

푸른 하늘을 나는 경비행기 조종사를 키워내는 항공학교를 방문한 소식이랍니다

필리핀 다바오에도 항공학교가 있다는 사실은 이번에 저도 처음 알게되었네요

이앤지어학원 주니어캠프 학생들이 평일에 항공학교를 방문했습니다

예전에는 공항으로 사용되다가 지금은 미래의 조종사를 키워내는 항공학교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다바오 항공학교에 도착하니 많은 경비행기들을 가까이서 직접 볼 수 있었답니다

실제로 경비행기를 보니 아이들이 신기해하더군요^^

 

주니어 학생중 ERIC의 꿈이 파일럿이라네요

항공학교를 방문한 기념으로 경비행기를 탑승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리저리 둘러보고 앉아보고 만져보고~~

 

항공학교 이층에는 비행기 조종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주니어학생들이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도 직접 도전해보았답니다

 

시뮬레이션으로 직접 경비행기를 조정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저도 필리핀 세부에서 경비행기 조정대를 잡아본적이 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이것은 실제 경비행기의 조정기계라고 하네요

비행기는 정말 많은 버튼이 있어서 복잡복잡!

 

실제 활주로로 사용되는곳

 

한국에서 필리핀까지 비행기를 타고왔던 아이들

ERIC어린이의 꿈이 꼭 이루어져 조종사가 되면 좋겠네요

필리핀 다바오 이앤지어학원에서 공부하는 주니어학생들의 엑티비티

경비행기를 직접 만지고 조종해보는 소중한 시간을 항공학교에서 경험했답니다

필리핀 어학연수 영어공부와 다양한 체험으로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세요

필리핀 가족연수는 전문 어학원 이앤지어학원에서!

필리핀 주니어연수 궁금해요?

궁금하면 푸우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