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조기유학/필리핀 국제학교

[필리핀 국제학교]세부 CIS국제학교(Cebu International School) 학교생활

by 필리핀푸우짱 2012. 10. 31.
728x90

[필리핀 국제학교]세부 CIS국제학교(Cebu International School) 학교생활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푹 빠진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세부 국제학교인 CIS(Cebu International School)에서 있었던 학교행사안내입니다

세부 CIS는 국제학교인만큼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학교행사로 학생들의 나라 고유의 의상을 입는 날이었다고 합니다

CIS 국제학교에 1학년인 지완이가 한복을 입고 학교에 갔다고 합니다

필리핀 세부 국제학교 cis에 다니는 지완이의 학교생활을 푸우짱이 엿보았답니다

cis는 국제학교인만큼 다국적 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CIS 국제학교의 프랑스학생들입니다

 

CIS 국제학교 1학년 학생들~

한국학생들은 우리나라의 한복을 입고있네요^^

캐나다 국기를 들고있는 학생도 있네요

현재 세부 CIS 국제학교 1학년은 12명의 학생인데 한국학생이 4명이고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한반이라고 합니다

12명에 담임선생님 1명 부담임선생님 1명이라고 하네요^&^

 

영국학생들이 입장합니다

맨뒤에 깔간색 옷과 모자를 쓰신 분이 CIS 중학생부의 교감선생님이라고 합니다

상당히 유쾌한 성격이라고 하더군요^^

 

호주학생들도 입장합니다

 

필리핀 국제학교는 다양한 국적의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으며

담임 선생님들도 네이티브의 비율이 50%라고 합니다

 

필리핀 세부 최고의 국제학교 CIS 학교생활 어떠셨나요?

다양한 축제가 가득한 학교생활입니다

세부 국제학교 cis 궁금해요?

궁금하면 푸우짱!

필리핀 세부 CIS국제학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