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바콜로드]재래시장의 모습 바콜로드 팔라팔라!

by 필리핀푸우짱 2012. 10. 13.
728x90

[필리핀 바콜로드]재래시장의 모습 바콜로드 팔라팔라!

필리핀 지역에는 재래시장들이 있습니다

필리핀 재래시장에 가면 필리핀 사람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답니다

필리핀 바콜로드에는 팔라팔라라고 불리우는 재래시장이 있구요

다양한 생선들과 고기류,야채 과일등을 만날 수 있답니다

생선들이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더운 필리핀에선 수산시장에 가면 냄새가 장난이 아닙니다^^;;

큰 생선은 토막으로 팔고 있습니다!

 백열전등밑으로 게,새우,생선등 다양하게 있네요~

이곳은 고기를 파는 정육점들이 모여잇네요

얼리지 않은 생고기들이겠죠?

필리핀은 냉장기술이 많이 발전한건 아니라서 어쩌면 더 신선한 고기가 유통될 수 있겠네요

두툼해보이는것은 삼겹살인가보네요^^

우리나라 도축장에서 볼 수 있는 모습들이겠죠?

과일 및 곡물들도 보이고~

봉지에 든 것들은 무엇일까요?

필리핀은 봉지콜라도 팔긴하는데 저건 기름종류처럼 보여집니다

과일중에선 바나나가 먹음직스럽게 걸려있네요~

필리핀에 바나나가 참 싼데 말이죠^^

 봉지에 달린 소규모 포장들~

못생긴 과일도 보이네요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길거리에서도 많이 파는 과일인데....

바콜로드 팔라팔라는 해산물을 구입해서 바로 옆에 식당에서 조리비용을 내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필리핀 재래시장을 방문하시면 좀 신기한 모습들을 보실 수 있답니다!

필리핀 사람들의 사는 모습을 한번 느껴보세요^^

필리핀 바콜로드 궁금해요?

궁금하면 푸우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