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양평맛집]분위기에 반하고 맛에 빠지는 곳 오감만족 무너미!

by 필리핀푸우짱 2012. 9. 23.
728x90

[양평맛집]분위기에 반하고 맛에 빠지는 곳 오감만족 무너미!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경기도 양평맛집을 다녀왔습니다

필리핀에서 손님이 오셨는데 아는분이 경기도 양평에서 카페를 운영한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저녁식사도 할겸 경기도 양평 서종면으로 향햇습니다

카페 겸 갤러리로도 운영되고 이름은 무너미입니다.이름이 참 투박하죠?

서울-춘천 고속도로가 생기면서 발검을이 많이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강남에서 40분정도 달려서 서종 ic로 나오니 시원한 북한강이 보이고 공기가 달라집니다

주변에는 다양한 음식점과 갤러리,모텔등이 보이더군요

경기도 양평 서종면에는 예전에는 북한강을 따라서 카페촌으로 상당히 유명했다고 하더군요~

경기도 양평은 참 가까우면서도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지역같네요~

양평맛집 무너미~분위기짱!!!

6시반쯤 도착한 무너미~

길도로에서 안쪽으로 있어서 아는 사람이 아니면 찾아오긴 쉽지 않을껏 같습니다

첫느낌은 투박한듯 하면서도 꾸미지 않은 느낌?

2층 건물도~간판도 담쟁이 덩쿨이 다 덮고 있더군요^^

정원 가운데 흔들의자가 맘에 들더군요^^

흔들의자에 앉아보니 펜션에 온 느낌이 나더군요~

무너미를 아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작은 음악회를 열기도 하고

생일 잔치나 돌잔치를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또한 갤러리 전시회도 열리기도 한다네요 ㅋ

 무너미의 메뉴판을 못봤네요~

지인이 미리 예약을 하셔서^^

입구에서 보니 바베큐,한정식,삼합등이 주요리인듯합니다

야외 정원 테이블에 앉고 바베큐가 준비가 됩니다

기본 밑반찬이 하나씩 나옵니다

직접 담근 깻잎과 이름모르는 장아찌류~

깻잎 짱아찌는 정말 최고더군요~이것 하나만으로도 양평 맛집이라고 해도 될꺼 같네요

짜지도 않고 먹었을때 시원함이라고 해야할까요?

 달랑무를 이용한 찬과 김치도 나와주시고~

시레기를 포함한 밑반찬이 세팅이되고 하나하나 먹어보면 아주 기가 막힙니다

제 여친은 양파가 제일 맛잇다고 하더군요^^;;

맛집은 기본찬에서도 차원이 다른것 같군요~

 정원에서는 숯불에 불이 붙고~

목살 소금구이도 준비가 됩니다^^

아주머니가 돼지갈기와 목살 소금구이를 숯불에서 구워주십니다^^

연기가 솔솔 나는군요 ㅋ

고기 익는 냄새가 ㅎㅎ

돼지갈비는 거의 다 익은듯합니다

돼지갈비가 우선 식탕으로 왔군요 ㅋ

무너미의 조용한 야외정원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분위기에 반해서 인지 음식이 다 맛있답니다 ^^

돼지갈비는 많이 달진 않았구요 육질도 괜찮았구요~

두툼해서 씹는 맛도 좋구요~

 흥분해서 사진이 조금씩 흔들렸네요^^;;

잘 숙성된 깻잎장아찌위에 돼지갈비를 올려서 한입~

시큼한 맛이 돼지의 잡맛을 잡아서 인지 정말 맛있었답니다

고기의 특별함보단 장아찌이 더 훌륭한거 같아요 ㅋ

나중에 추가된 콩나물 부추 무침!

평소 콩나물부침은 잘 먹지는 않는데 이곳 무침은 다릅니다

한번 먹어보니 젓가락이 계속 갑니다....맛집은 역시 뭐가 틀려도 틀린가봅니다 ㅎ

아삭하면서도 개운한 맛을 자랑~자랑~

목살 소금구이도 대령하는군요 ㅎ

하나하나 음식이 나올때마다 눈이 동그래집니다

목살은 삼겹살보다 기름끼가 적어서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잘익은 목살과 아삭하고 새콤한 콩나물과 한입!!

이렇게 먹어도 맛있고~ 저렇게 먹어도 맛잇군요 ^_____^

이번에는 꺳잎과 목살과 콩나물 무침을 한입에~~

오늘 푸우짱의 입이 정말 호강하는군요 ㅋㅋㅋ

장아찌가 고기를 더 먹게 하는 효과가 있는거 같더구요

고기를 먹으면 입이 텁텁해지거나 느끼함을 느끼게 되는데

이곳에선 장아찌 및 콩나물때문에 그런지 전혀 그런 느낌이 없어요~

점심에 결혼식장에서 뷔페를 먹고온것이 정말 아쉽게 느껴지는 순간이더라구요....ㅜㅜ

음식이 맛있고 분위기가 좋으니 맥주도 술술술 들어갑니다

카스가 원래 이렇게 맛있었나?

술은 홀수로 먹어야한다던데 ㅎㅎ

시간이 지나고 어두워지니 분위기가 더 좋아집니다

경기도 양평 서종면은 정말 조용한거 같아요

주변에 아무도 없고 우리만 밥을 먹고 이야기를 하는거 같아요~

달도 운치를 더하고...

저희가 정원에서 밥 먹은 곳이랍니다~

벌레를 쫓기위한 벌레등이라고 하는데 노란 형광빛이 또 맘에 듭니다

이 불빛 밑에 있으면 다 얼짱이 되는듯한 느낌!

어둠속에 불빛들이 운치를 더하고~

많은 이야기와 오고가는 술과 맛있는 음식이 더해지니 정말 좋더라구요~

6시반쯤 도착해서 10시까지 아주 긴 식사를 했네요

처음 가본 경기도 양평의 무너미는 갤러리로도 사용된다고 합니다

명함은 카페,갤러리 무너미더군요~

서종면에서는 카페로는 처음 문을 열어서 아주 오래되었다고 합니다

조용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식사하기에는 아주 그만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왜 이런곳을 몰랐을까요? ㅜㅜ

나중에 부모님들과 한번 와서 식사를 하고 싶어지는 곳이랍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나물들이 먹으면 진짜 건강해질꺼 같더라구요~

지인 덕분에 다녀온 무너미~

경기도 양평 맛집으로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눈이 즐겁고 입이 즐겁고 귀가 즐겁고 마음이 즐거워집니다

오감만족 양평맛집 강추!

참 비용은 제가 계산을 안해서 잘 모르겠네요^^;;

무너미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98-4

031-774-997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