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세부 어메이징쇼]이뿐게이들과 즐거운시간 어메이징쇼(Aamazing)

by 필리핀푸우짱 2012. 9. 13.
728x90

[세부 어메이징쇼]이뿐게이들과 즐거운시간 어메이징쇼(Aamazing)

필리핀 세부 여행 특히 막탄섬에는 여행객들을 위한 많은 즐길꺼리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필리핀 세부에서 만나는 많은 게이언니들의 멋진 댄스와 스토리로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쇼랍니다

세부로 자유여행오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여행코스이며 어메이징쇼는 놓치면 손해랍니다.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댄스를 만날 수 있는 필리핀 세부 어메이징쇼!

필리핀에서 현재 마닐라와 세부에서 어메이징쇼를 즐길 수 있답니다

세부 어메이징쇼는 마닐라보단 규모가 작지만 여행객과 소통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답니다

저는 제가 보낸 학생이 현지 가이드를 하고 있어서 멋진 쇼를 감상할 수 있었답니다

필리핀 세부에서 어학연수를 하는 학생 또는 자유여행을 온 분들에게는 강추하고 싶네요!

미리 예약하셔야하구 맥주 무제한입니다!

처음 화려한 춤으로 고객들의 눈을 집중시킨답니다

어메이징쇼는 필리핀 세부 막탄섬안의 리조트에 있으며 2003년부터 시작했답니다.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저녁 6시반과 8시 공연이 있답니다

 

처음 분위기를 달구는 노래!

 

관광객들을 열심히 무대위로 불러서 같이 즐기는 필리핀 세부 어메이징쇼

이부분이 마닐라 어메이징쇼와 많은 차이가 있는것 같네요

 

점점 분위기 좋아지는 어메이징쇼!

필리핀 세부의 이뿐 게이들은 다 여기에 있는것 같군요~

 

나름 섹쉬해보이는 게이오빠?게이언니?

 

이날 가장 이뻤던 언니!

나중에 사진찍을떄도 줄을 서서 찍더군요!!

 

고객들을 참가시키는 림보게임도 있어요~~

 

 

불려나가서 맥주에 취해 댄스 ^^;;

절 아는 사람이 없으니 필리핀 세부에서나 가능한 일입니다 ㅋㅋ

 

정말 못생긴 아니 웃기게 생긴 게이언니에게 당하는 불쌍한 관광객도 있구요~

이상한 웨딩이라는 제목의 스토리입니다

정말 많이 웃은기억이 나네요~

 

나름 스토리를 이어가는 어메이징쇼~

아 영어를 더 공부해야겟어요 ㅜㅜ

 

한시간정도 공연이 끈난후 게이 및 댄서들과 기념사진~~

사진 한장에 팁 50페소는 주어야합니다

 

약간 어색한 언니들과 기념사진!

 

이날 필리핀 세부 어메이징쇼에서 가장이쁜 언니들~~

어메이징쇼를 본후 게이에 대한 생각이 좀 달라졌답니다...

 

선글라스를 전날두고와서 아침에 찾으러감..

밤에는 못보았던 세부막탄섬의 풍경~~

필리핀 세부는 어디를 보아도 이뿌다!

 

필리핀 세부에서 꼭 해봐야하는 여행코스 어메이징쇼 놓치지마세요!

 

푸우짱의 어메이징쇼 관람기 보기 http://club.cyworld.com/508042571534/170116298

홈페이지 - http://www.amazing-show.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