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영영학습 UBEC

[필리핀 UBEC어학원]세부 유벡어학원 1층은 어떤모습?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9.
728x90

[필리핀 UBEC어학원]세부 유벡어학원 1층은 어떤모습?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푹 빠진 푸우짱입니다

제가 7월중순에 팔라완을 거쳐 1박 2일간 세부를 갔었는데요

세부에 머문시기가 토요일 일요일이라서 세부어학원을 많이 방문하진 못했답니다

잠시 유벡어학원근처에 갈일이 있어서 유벡어학원 1층만 보고 왔답니다!

ubec어학원의 이름은 cebu를 거꾸로해서 이름을 만들었답니다^^

1층은 예전보다 잘 꾸며놓은 것 같네요~

원래는 이곳에 가드가 지키가 있구요~학생들의 출입을 관리하고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있답니다

 뒤쪽으로 탁구대와 쉴 수 있는 의자가 있네요

 오른쪽에는 작은 카페테리아가 있구요~시원한 음료등을 마실 수 있답니다

 잠시 강의실에서 벗어나 같이 공부하는 학생들과 쉴 수 있는 공간이에요~

한곳에는 유벡어학원 교재를 파는 곳이랍니다

cctv 화면도 보이네요~

각층의 강의실과 휴게실이 cctv로 24시간 녹화되어 있어서

유벡어학원에서 연수하는 학생들의 안전을 체크하고 있답니다^^

한국으로 전화를 걸수있는 전화기~~학원 내부의 CCTV 모습!

세부 유벡어학원에서 사용하고 있는 교재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답니다

샘플교재를 통해서 교재 내용을 파악하고 본인과 잘 맞는 교재를 선택해야겟죠^^

 유벡어학원에서 연수한 학생들의 다양한 사진들도 잘 전시해놓았네요^^

초보자들의 스피킹과 작문교재 샘플입니다^^

유벡어학원은 크게 스피킹영역과 작문영역으로 맨투맨수업과 그룹수업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과목별로 레별별로 나누어져있구요!직접 살펴보고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세부 최강 스파르타 유벡어학원!

영영학습 프로그램으로 잘못된 영어습관을 고쳐주는 유벡어학원 1층 모습 어떠셨나요?

오직 영어만 생각하고 싶다면 세부 유벡어학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