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리핀마닐라]마닐라의 가로수길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를 걸어보자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3.
728x90

[필리핀마닐라]마닐라의 가로수길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를 걸어보자

안녕하세요~필받은 필리핀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마닐라의 분당과 일산과 같은 이미지의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Bonifacio High Street)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보니파시오(Bonifacio)는 필리핀의 신도시이며 계획도시랍니다.

우리나라의 일산이나 분당과 같은 곳이라고 생각하면 편리할꺼 같네요

마닐라에선 최고의 거주지역으로 발전하고 있답니다

보니파시오는 우리나라의 톱스타 고현정씨가 글로벌시티에 7억원상당의 콘도를 구입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었던 곳이랍니다

특히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는 우리나라 신사동의 가로수길 또는 분당의 정자동카페골목,일산 라페스타?

이런곳들과 비슷한 이미지로 떠오르는 곳들입니다

현대식 깔끔한 건물과 다양한 샵들,카페등이 있어서 많은 여행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답니다

보니파시오는 필리핀의 유명한 독립운동가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필리핀 정부기관에서 개발한 지역이라서 그런지 Bonifacio High Street 상당히 이국적이고 고급스럽답니다

멋진 간판과 함께 시작!

현대식 건물과 야자수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답니다

우리나라 제주도의 모습이 생각나네요~

 푸우짱이 방문한 시간이 5시가 좀 넘은 시간이었답니다.해가 점점점 작아지는 시간~

저는 마켓마켓쪽에서 부터 보니파시오를 느껴보기로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앉아있네요^^

자 본격적으로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를 걸어봅니다~

작은 규모의 카페들이 주루룩~~~

저는 더워서 밖에서는 별로 앉아있고 싶진 않을껏 같지만~~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

 좀전에 제가 차에서 내린 마켓마켓도 한장 찍어봅니다!

 보니파시오를 안내하는곳도 있구요~데스크 위쪽이 흡사 와플같네요~

더위를 식혀줄 작은 분수도~

필리핀은 더운 나라니깐 이런 분수가 많으면 좋겟어요^^

 필리핀 마닐라에 이런곳이 있다니~~놀라울 따름입니다

 천천히 다양한 샵들을 돌아보는 것만으로도 여자분들에겐 즐거움을 선사할꺼에요

 서점도 보이구요~즐거운 표정의 사람들~필리핀사람인지 외국인지~

 손님을 기다리는 깔끔한 매장~

중앙으로 가자 더 많은 녹지공간들이 나타납니다~

파란물이 이뿌네요!

 이런곳에서는 살만하겠죠?깔끔하고~안전하고~경치좋고~~우리나라 분당.일산신도시급의 느낌이에요~

 깜끔하게 정리된 도로~도로 중앙에 쭉쭉뻗는 야자수~

 마켓마켓에서 반대편까지 다 걸어왔네요^^

이제 다시 다른편으로 돌아가야겠죠~

보니파시오에는 NINE WEST, ALDO, LA SENZA. GAB KIDS, HAVAIANAS 등 있을 브랜드는 다 있고, 한국에서 보기 힘든 브랜드도 많더군요

 눈이 즐거운 하이스트리트!

 중앙에 물이 흐르고~작은 분수들이 더위를 식혀줍니다

중앙에 위치한 녹지공간은 분수대와 조형물이 있어서 가족끼리,연인끼리 산책하기 너무 좋답니다

 여름엔 역시 분수가 최고죠!

 어찌보면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가 우리나라 가로수길이나 일산 라페스타보다도 좋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조금 더 밝을 때 왔으면 사진이 더 이뻤을텐데요~

 커피한잔의 여유있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필리핀에서 멋쟁이들은 반팔을 입지 않습니다!

 푸우짱은 이런곳이 좋아요^^

 여유로운 쇼핑이 가능한 보니파시오~

 가드들도 많아서 시민들을 잘 보호하고 있답니다

중간에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시원하게~~

대형나이키매장도 보이네요

 필리핀의 유명한 스파인 THE SPA도 보니파시오에 있네요~

 이국적인 느낌의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

마닐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마카티의 그린벨트와 비슷한 이미지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린벨트가 명품샾이 많다는 점을 생각하면 편한이미지라고 생각이 됩니다

편하게 나무보고 산책하고 고급스러운 샵들을 만나기엔 마닐라에선 하이스트리트가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필리핀에서 우리나라 신사동 가로수길이 생각난다면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로 고고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