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팔라완여행]여행정보가 가득한 엘니도 부티크앤 아트카페(Boutique & Artcafe)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2.
728x90

[팔라완여행]여행정보가 가득한 엘니도 부티크 앤 아트카페(Boutique & Artcafe)

안녕하세요~필리핀에 푹 빠진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팔라완 엘니도의 여행정보가 가득한 명소 엘니도 부티크앤 아트카페(Boutique & Artcafe)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합니다

저도 필리핀을 많이 가봤지만 이번에 팔라완을 여행하면서 숙박 및 여행정보 없이 가서 조금 답답했던것이 사실입니다

팔라완 아트카페(Artcafe)는 엘니도의 오랜 명소로서 다양한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구요

엘니도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정보를 얻기 위해서 한번씩 꼭 찾아가시면 좋을껏 같습니다

엘니도 부티크 앤 아트카페(Boutique & Artcafe)는 바다를 보고 왼쪽끝쪽에 위치를 하고 있답니다

해변에서도 보이구요~뒷골목쪽에서도 보인답니다^^

해변에서 본 아트카페(Artcafe)의 모습입니다

 1층은 샵이고 2층은 카페인듯싶네요

 저희는 저녁식사 할곳을 미리 정해놓은 터라 1층을 구경하기로 합니다~

스노쿨링 장비가 보이네요~

스노쿨링 장비가 보통 렌트가 하루에 100페소에서 200페소정도인데요~

남이 사용하던것을 사용하기 찝찝하시면 구입하셔도 무방하실껏 같아요

 다양한 주류도 전시되어있답니다~와인도 보이고 프링글스도 보이네요~옆에 작은 미니담배도~

 엘니도가 새겨진 필리핀면티!보통 300페소에서 700페소정도네요~

한쪽에는 화장품과 로션등을 파는 곳이랍니다

가그린종류도 보이고~

모기에 물려서 약을 보던중에 호랑이연고가 보이네요

어릴적엔 이 호랑이연고 많이 사용했었는데~오랜만에 보니 반가운 호랑이연고

 여행온 분들을 위한 작은 용기제품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답니다

 다양한 종류의 모기약들도 따로 진열을 해놨네요~

귀여운 모양의 기념품도있구요~

표정이 귀여운데 사진이 흔들렸네요..

 모기약에 대해서 물어보고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느낌이 나는 기념품들!

가게 안쪽에는 섬을 파는 광고가~~

이런 섬들이 팔리고 리조트가 들어서고 하는거겠죠?

6만 밀리언페소부터 30만 밀리언페소까지..

작은 섬은 약 2억.9억정도네요^^;;

아트카페(Artcafe)는 제가 이제껏 엘니도에서 본 어디보다 다양한 여행정보를 얻을 수가 있었네요

제가 모르는 이렇게 많은 여행지가 있었네요 이럴수가!!

스노쿨링투어에 대한안내입니다

원하는 섬을 선택해서 갈 수 잇고 8만원정도면 개인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적은 인원으로 팔라완에 여행 온 친구들끼리만 해피한 여행을 즐길 수 있겠네요!

선셋 크루즈도 보이네요~ 아 이걸 못해본것이 진짜 아쉽네요^^;;

카약을 제외하고도 패달보트,산악바이크,윈드서핑등 생각보다 많은 즐길꺼리들이

그래도 팔라완 엘니도에선 뭐니뭐니해도 카약투어와 스노쿨링투어가 최고랍니다!

가격을 오픈해놔서 선택하기 좋을껏 같네요

비치트립도 있네요

조용하게 여유있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프라이빗비치트립도 괜찮을껏 같네요

섬까지 소요시간과 요금이 착합니다

 지도로 보는 엘니도여행~투어a,b,c!

엘니도에서는 윈드서핑도 가능한가 보네요,전 이번에 여행와서 한번도 못봤는데~

서서타는 패달보트가 관심이 가네요~

아트카페가 좋은건 엘니도의 여행정보를 정말 자세하게 사진과 함께 안내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오래된 만큼 노하우가 돋보이는 곳이랍니다

엘니도 타운의 각 숙소에 대한 안내도 나와있네요

방수와 가격까지~에어콘방수도 정확히 나온답니다!정말 팔라완 엘니도의 모든 정보를 다 얻을 수 있을꺼 같아요

정말 저렴한 숙소도 보이네요~제가 머문 inn-go도 나와있네요^^

혹시 제가 다음에 팔라완을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꼭 아트카페에서 정보를 얻고 더 다양한 여행을 즐겨야할껏 같네요

역시 정보가 돈입니다!

엘니도 부티크앤 아트카페(Boutique & Artcafe)에 마련된 엘니도 타운지도!

해변을 중심으로 식당,숙소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완전 조으다!!!

팔라완 엘니도의 명물 엘니도 부티크앤 아트카페(Boutique & Artcafe)

아트카페에서 엘니도 여행정보도 얻고 맛있는 식사도 해보세요!

728x90